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우리대학의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내용을 알려드리니 사고 발생 시 신청하기 바랍니다.

 

. 보험명: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 보험회사명: 현대해상화재보험()

. 계약기간: 2018. 3. 31. 00:00 ~ 2019. 3. 31. 00:00(1)

. 보험가입대상 인원: 34,263(신입생 별도)

. 담보내역 및 보상 한도액

 

담보위험

구 분

대 상

인 원()

보상 한도액(금액단위:천원)

1인당

1사고당

학교경영자 배상책임담보(국내)

대인 배상

재학생

연구생

34,263

350,000

3,500,000

대물 배상

 

 

20,000

구내외 치료비 담보(국내)

 

 

1,000

1,000

신입생 학교 행사 중 담보

(O/T 기간 5, 국내)

사망, 후유장해

신입생

6,917

200,000

200,000

상해의료비

1,000

1,000

신입생 별도(OT기간): 6,917

 

. 보상범위: 붙임1 참조

. 청구방법: 보험금 청구서류 장학복지과로 제출(붙임2 참조)

 

 

붙임 1. 2018학년도 보험 특수조건 1

       2. 안내문 1

       3. 청구서 양식 1부.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15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170
공지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7.13 180
공지 적성검사 문항 개발자 모집 공고 (주)ACG 행정실_김현진 2018.07.06 197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8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8.07.03 217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512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생 지도교수 선정(최종) 행정실김영희 2018.06.25 1060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167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462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226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355
»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529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986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682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210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303
1788 [알림] 안전환경교육 수료증 찾아가세요. 행정실 오선근 2018.07.18 39
1787 [알림] 실험실 비치용 일반 구급함 지급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7 48
1786 [액체 질소 공지]7/18(수) ~ 7/20(금)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 조교 2018.07.17 7
1785 [알림] 7월 19-20일 56동 1층 로비 대관 안내 [1] 최성전 2018.07.17 82
1784 [알림] 2018년도 하반기 방사선 안전교육 및 건강진단 실시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6 21
1783 [알림] 23동 냉난방설비(GHP) 교체 공사 계획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7.11 33
1782 22동 3층 남자 화장실에서 핸드폰 잃어버리신 분 핸드폰 분실 2018.07.10 122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