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모집일정

 - 지원서 접수(인터넷) : 2018. 4.16() 10:00 ~ 2018. 4.20() 17:00

    *입학홈페이지(http://admission.snu.ac.kr)에 접속하기 바람

- 면접 및 구술고사: 2018. 5. 1.() 09:00 ~ 세부일정 추후 공지

- 합격자 발표: 2018. 6. 7.() 18:00 이후(http://admission.snu.ac.kr)

 

석사/석사박사통합과정 지원자격

1) 지원자격:국내외 학사학위 취득자 또는 20188월까지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2) 전형요소:서류심사, 면접 및 구술고사, 영어(TEPS 601점이상, TOEFL IBT 86점이상)

- TEPS TOEFL 성적은 지원서 접수마감일(2018. 4.20)을 기준으로 2 이내에 응시하여 적어도 서류보완일<2018. 4.23()>까지 성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입학지원서에 기재한 1개의 성적만 유효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TEPS 성적의 경우 제216(2016. 5.14.) - 247(2018. 4. 7) 정기시험 응시성적 제출 가능

 

제출서류

() 입학지원서, 자기소개 및 수학(연구)계획서 <웹상 입력>

() 사진: 탈모 상반신의 사진을 반드시 파일(jpg, gif )로 입학지원서 사진란에 첨부

() 학사과정 전체학년 성적증명서 1(20188월 졸업예정자는 20172학기 성적까지) <별도 제출>.

       단, 본교 졸업(예정)생은 제출할 필요 없음.

() TOEFL 성적표 원본 또는 인터넷 출력물 1(TOEFL 성적지원자) <별도 제출>

        ※ TEPS 정기시험 성적으로 대체하는 경우 성적표를 별도로 제출하지 아니하고 지원서에 응시일자만 기재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S-CARD 농협은행 연계 스누 머니(SNU Money) 사용 정지 및 환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9.01.16 46
공지 [알림]2019_2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2] 행정실김영희 2019.01.08 306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901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9.01.02 298
공지 2019년도 전문연구요원 정기편입 대상자 선발 공고 (기초과학연구원) 행정실_김현진 2018.12.28 241
공지 2019학년도 1학기 국내 타 대학 학점교류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2.27 59
공지 [안내] 2019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26 144
공지 [BK]BK 계약교수 선발 공고(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1/25(금)) BK행정실 2018.12.18 187
공지 [BK]BK연수연구원 선발 공고(BK Postdoctoral Positions)(~1/25(금)) BK행정실 2018.12.18 124
공지 [BK] 2019년 1학기 석사 신입생 대상 BK Frontier Fellowship 대상자 지원 안내(~1/22(화)) BK행정실 2018.12.18 191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12.14 255
공지 [안내] 2019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12.12 70
공지 [안내]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12.07 289
공지 [안내] 2019년도 상반기 박사학위 취득자 통계조사 협조 요청 행정실김영희 2018.12.06 154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359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733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49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64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914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9년 2월 28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307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337
1686 [고등과학원] 4월 대중강연 안내 file 행정실_김현진 2018.04.11 537
1685 [안내] 연구 관리 개선을 위한 간담회 개최 행정실김영희 2018.04.06 125
1684 [안내] 2018 학생건강검진 참여 독려 및 검진 홍보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4.06 92
1683 4/9(월)~4/11(수)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 조교 2018.04.06 41
1682 22동 2층 화장실 가방 찾아가세요 22동 학생 2018.04.06 123
1681 제 2기 X-Corps 연구팀 모집 안내(재) 행정실_김현진 2018.04.05 380
» [알림/입시] 2018학년도 석사과정/석사박사통합과정 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4.05 469
1679 [알림/입시] 2018학년도 박사과정 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4.05 230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