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모집일정

 - 지원서 접수(인터넷) : 2018. 4.16() 10:00 ~ 2018. 4.20() 17:00

    *입학홈페이지(http://admission.snu.ac.kr)에 접속하기 바람

- 면접 및 구술고사: 2018. 5. 1.() 09:00 ~ 세부일정 추후 공지

- 합격자 발표: 2018. 6. 7.() 18:00 이후(http://admission.snu.ac.kr)

 

석사/석사박사통합과정 지원자격

1) 지원자격:국내외 학사학위 취득자 또는 20188월까지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2) 전형요소:서류심사, 면접 및 구술고사, 영어(TEPS 601점이상, TOEFL IBT 86점이상)

- TEPS TOEFL 성적은 지원서 접수마감일(2018. 4.20)을 기준으로 2 이내에 응시하여 적어도 서류보완일<2018. 4.23()>까지 성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입학지원서에 기재한 1개의 성적만 유효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TEPS 성적의 경우 제216(2016. 5.14.) - 247(2018. 4. 7) 정기시험 응시성적 제출 가능

 

제출서류

() 입학지원서, 자기소개 및 수학(연구)계획서 <웹상 입력>

() 사진: 탈모 상반신의 사진을 반드시 파일(jpg, gif )로 입학지원서 사진란에 첨부

() 학사과정 전체학년 성적증명서 1(20188월 졸업예정자는 20172학기 성적까지) <별도 제출>.

       단, 본교 졸업(예정)생은 제출할 필요 없음.

() TOEFL 성적표 원본 또는 인터넷 출력물 1(TOEFL 성적지원자) <별도 제출>

        ※ TEPS 정기시험 성적으로 대체하는 경우 성적표를 별도로 제출하지 아니하고 지원서에 응시일자만 기재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최종 수납계획_★☆ 행정실김영희 2018.09.18 242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374
공지 [타교출신/학점인정] 2018_2 본교 입학전 타교 수학학점 인정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09.17 217
공지 [학점인정] 2018_2 대학원 교과학점 통산인정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09.17 221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49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09.13 291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354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492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334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327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461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464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907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00
공지 [알림]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8.08 841
공지 전문연구요원 선발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8.07 767
공지 HAAFOR NLP Challenge 2018 안내 (~9월23일) 행정실_김현진 2018.08.06 591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462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24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536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663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76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885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556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254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783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976
1685 [안내] 연구 관리 개선을 위한 간담회 개최 행정실김영희 2018.04.06 121
1684 [안내] 2018 학생건강검진 참여 독려 및 검진 홍보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4.06 77
1683 4/9(월)~4/11(수)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 조교 2018.04.06 37
1682 22동 2층 화장실 가방 찾아가세요 22동 학생 2018.04.06 119
1681 제 2기 X-Corps 연구팀 모집 안내(재) 행정실_김현진 2018.04.05 367
» [알림/입시] 2018학년도 석사과정/석사박사통합과정 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4.05 458
1679 [알림/입시] 2018학년도 박사과정 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4.05 226
1678 [안내] 2018년도 글로벌박사양성사업 시행 공모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4.05 441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