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안녕하세요? BK행정실에서 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드립니다.

 

 

 

한국연구재단에서 BK21 플러스 사업 수행 대학의 대학원생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인식 제고를 위해 온라인 교육 동영상을 아래와 같이 제공하오니 BK 사업 참여대학원생 (BK장학생 포함)은(2018-01BK박사명단(물리).pdf  2018-01BK석사명단(물리).pdf -> 명단확인) 수강하여 수료증을 발급(산학협력단 R&D교육센터 이러닝교육 신청 및 수료증 출력 방법_18.04.03.hwp )하여 BK 행정실(56 209)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진근거 및 배경

 

    1) 추진근거 : 2018년도 BK21 플러스 사업 운영 관리 계획() (2018.2.)

 

    2) 추진배경 : 최근 대학원생 인권 문제 관련 사회적 이슈에 대응하여, 연구장학금 공동관리 등 사업 참여인력 권리 침해 예방 프로그램 기획 추진 필요

 

 

 

. 교육개요

 

    1) 교육명 : BK21 플러스 사업 참여자를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교육

 

    2) 교육내용 : 대학원생 인권 침해 사례 검토 및 인권 친화적 대학원 연구환경 조성

 

    3) 교육대상 : 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 (2018.3.1. 이후 참여인력 의무수강)

 

       * 참여교수, 참여대학원생, 신진연구인력 (행정전담인력 제외)

 

 

 

4) 수강방법 : KIRD 이러닝 사이트(http://snurndedu.kird.re.kr) 이용 (붙임. 산학렵력단 R&D교육센터 이러닝 교육 신청 및 수료증 출력 방법.hwp 참조)

 

       - 총 참여기간 중 1회만 수강하되, 당해연도 사업 참여 시작일 기준 해당 학기 내 수강 완료

 

      참여대학원생 명단에 이름이 있는 학생은 필수입니다!

 

2017.3.1.~2019.2.28. 참여인력의 경우 2018.8.31.까지 수강 완료

 

      - 대학 자체실시 단체교육 등으로 대체 불가

 

      - 영문 스크립트 추가 삽입된 동영상 강의는 4 1일부터 수강신청 가능

 

      - KIRD 이러닝 사이트 수강신청 기간은 매월 1~20일로 20일 이후에는 수강신청이 불가하오니 익월에 수강신청 바랍니다.

 

 

 

. 제출기한 : 2018 8 31일까지 수강하여 9 14일 이전까지 필수 제출

 

. 제출장소: 프런티어물리인력양성사업단 BK 행정실 (56 209)

 

. 담당자: 변진서 / 880-8146 / bjinseo@snu.ac.kr

(BK21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pdf )

 

추가))) 참여인력 사이트 가입 시 소속기관 선택을 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 출연(연)으로 선택해야 로그인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울러 로그인 등 사이트 사용에 불편이 있을 경우 T. 1588-58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7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BK] 2018년 2학기 석사 신입생 대상 BK Frontier Fellowship 대상자 지원 안내(~7/13(금)) BK행정실 2018.06.21 9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43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8.06.18 262
공지 BK Postdoctoral Positions BK행정실 2018.06.15 206
공지 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 BK행정실 2018.06.15 155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물리학 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공지 [2] 행정실_김현진 2018.06.15 334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226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108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1학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8.06.05 687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6.04 228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253
공지 [안내/중요★☆!!] 2018년 7월 물리학부 (과목별)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5.31 65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05.30 460
공지 ICHEP2018 SEOUL (July 4 - 11, 2018 COEX, SEOUL) webadmin 2018.05.21 650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423
공지 제9회 응집물질물리 여름학교 프로그램 및 수강신청/등록 안내 응집물질물리 여름학교 2018.04.27 938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817
»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332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035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126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1445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100
1752 23동 샤워실 누수 [2] 23동 2018.06.19 171
1751 [알림] 해외 직접 수입 화학물질 신고 결과 조사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6.15 30
1750 [알림] 22동 냉난방기 운영 검사 안내(15일_금) 행정실 오선근 2018.06.11 66
1749 [긴급]물리의 기본 시험감독/채점 모집 (6만원)[마감] 조교장 유하늘 2018.06.11 187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