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안녕하세요? BK행정실에서 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드립니다.

 

 

 

한국연구재단에서 BK21 플러스 사업 수행 대학의 대학원생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인식 제고를 위해 온라인 교육 동영상을 아래와 같이 제공하오니 BK 사업 참여대학원생 (BK장학생 포함)은(2018-01BK박사명단(물리).pdf  2018-01BK석사명단(물리).pdf -> 명단확인) 수강하여 수료증을 발급([붙임]BK21플러스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매뉴얼(국문).hwp )하여 BK 행정실(56 209)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진근거 및 배경

 

    1) 추진근거 : 2018년도 BK21 플러스 사업 운영 관리 계획() (2018.2.)

 

    2) 추진배경 : 최근 대학원생 인권 문제 관련 사회적 이슈에 대응하여, 연구장학금 공동관리 등 사업 참여인력 권리 침해 예방 프로그램 기획 추진 필요

 

 

 

. 교육개요

 

    1) 교육명 : BK21 플러스 사업 참여자를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교육

 

    2) 교육내용 : 대학원생 인권 침해 사례 검토 및 인권 친화적 대학원 연구환경 조성

 

    3) 교육대상 : 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 (2018.3.1. 이후 참여인력 의무수강)

 

       * 참여교수, 참여대학원생, 신진연구인력 (행정전담인력 제외)

 

 

 

4) 수강방법 : KIRD 이러닝 사이트(http://snurndedu.kird.re.kr) 이용 (붙임. 산학렵력단 R&D교육센터 이러닝 교육 신청 및 수료증 출력 방법.hwp 참조)

 

       - 총 참여기간 중 1회만 수강하되, 당해연도 사업 참여 시작일 기준 해당 학기 내 수강 완료

 

      참여대학원생 명단에 이름이 있는 학생은 필수입니다!

 

2017.3.1.~2019.2.28. 참여인력의 경우 2018.8.31.까지 수강 완료

 

변경사항
   1) (기존) 매월 수강신청 가능 인원 제한 없음 → (변경) 매월 수강신청 가능 인원 4,000명으로 제한
   2) (기존) 당해연도 사업 참여 시작일 기준 해당 학기 내 수강완료→  (변경) 당해연도 사업 참여 기간 내 수강완료
    - 사업참여가 해당연도 1학기 이전 종료되는 경우, 1학기 종료전(당해연도 8.31) 수강완료 필요
       (예시) 참여기간 : 2018.3.1 ~2018.8.31/ 수강완료일 : 2018.8.31 이전
    - 사업참여가 해당연도 1학기 이후 종료되는 경우, 2학기 종료전(다음년도 2.28) 수강완료 필요
       (예시) 참여기간 : 2018.5.31~2019.2.28 또는 2018.9.1 ~ 2019.2.28/ 수강완료일 : 2019.2.28 이전

 

 

      - 대학 자체실시 단체교육 등으로 대체 불가

 

      - 영문 스크립트 추가 삽입된 동영상 강의는 4 1일부터 수강신청 가능

 

      - KIRD 이러닝 사이트 수강신청 기간은 매월 1~20일로 20일 이후에는 수강신청이 불가하오니 익월에 수강신청 바랍니다.

 

. 제출기한

   : 참여기간 : 2018.3.1 ~2018.8.31 인 참여대학원생 2018 8 31일까지 수강하여 9 10일(월) 이전까지 필수 제출

 

    참여기간 : 2018.5.31~2019.2.28 또는 2018.9.1 ~ 2019.2.28/ 수강완료일 : 2019.2.28 이전까지 수강하여 제출

 

 

. 제출장소: 프런티어물리인력양성사업단 BK 행정실 (56 209)

 

. 담당자: 변진서 / 880-8146 / bjinseo@snu.ac.kr

(BK21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pdf )

 

추가))) 참여인력 사이트 가입 시 소속기관 선택을 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 출연(연)으로 선택해야 로그인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울러 로그인 등 사이트 사용에 불편이 있을 경우 T. 1588-58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7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TA 카드 작성 2018 2학기 조교장 유하늘 2018.08.16 188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121
공지 [안내]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8.08.14 157
공지 PhD position ESPCI Paris webadmin 2018.08.13 172
공지 [알림]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8.08.13 200
공지 [안내]2018년 8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8.08.13 73
공지 [안내]2018_8월 졸업생대상 취업통계조사 협조요청(통합행정정보시스템 웹 설문참여) 행정실김영희 2018.08.09 84
공지 [알림] 제72회 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8.08.09 182
공지 [알림]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8.08 21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신입생 S-CARD(학생증) 발급 [2] 행정실김영희 2018.08.07 171
공지 전문연구요원 선발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8.07 407
공지 HAAFOR NLP Challenge 2018 안내 (~9월23일) 행정실_김현진 2018.08.06 227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881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7.24 364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483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406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747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363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481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198
»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2043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399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608
1829 [필독]TA 카드 작성 2018 2학기 조교장 유하늘 2018.08.16 79
1828 [알림] 2018년도 하반기 안전환경 정기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8.16 36
1827 [알림] 22동 1층 복도 물품 정리 안내(소방시설 점검) 행정실 오선근 2018.08.14 23
1826 [안내] 제72회(후기) 학위수여자 학위복 대여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8.14 30
1825 [알림] 26동 수변전설비(변전실) 공사를 위한 정전 안내 (22,23동 건물) 행정실 오선근 2018.08.13 31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