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학년도 1학기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논문심사 일정

 

 ◆ 논문제출예정자 온라인 접수기간 : 2018.04.10(화)~ 19(목) 17: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실적심사 신청/취소

 

①심사료 납부기간 : 2018.04.23(월) ~  2018.05.02(수)까지 지정된 은행에 납부

 

제출서류 - 석사 : 석사학위 논문심사원,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 박사 : 박사학위 논문심사요구서, 지도교수 추천서, 이력서,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③제출장소 : 학부행정실 [2018.04.23(월) ~  30(월)까지]

 

④논문심사료 납부 : 석사 - 100,000, 박사 - 300,0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심사료 납부고지서 (인터넷뱅킹 또는 은행에서 납부)

 

 

2. 보존용 논문 및 학위논문 On-Line 제출(미제출시 학위수여 대상에서 제외됨)

 

. 학위논문 On-Line 제출 : 심사 종료 후 ~ 책자논문 제출 전

 

. 보존용 논문 제출기간 : 2018. 7.31(화) ~ 8. 2(목) [3일간] (☎880-5466)

 

. 보존용 논문 제출 장소 : 중앙도서관 2층 로비

  

 

붙임 : 제출양식 참고

        

 

 

물리천문학부행정실

 

=======================================================

★★ N O T I C E ★★

 

- 심사료 납부영수증과 심사원등 기타서류를 물리.천문학부행정실로 제출하세요!!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최종 수납계획_★☆ 행정실김영희 2018.09.18 242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374
공지 [타교출신/학점인정] 2018_2 본교 입학전 타교 수학학점 인정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09.17 217
공지 [학점인정] 2018_2 대학원 교과학점 통산인정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09.17 221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49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09.13 291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354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492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334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327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461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464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907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00
공지 [알림]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8.08 841
공지 전문연구요원 선발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8.07 767
공지 HAAFOR NLP Challenge 2018 안내 (~9월23일) 행정실_김현진 2018.08.06 591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462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24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536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663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76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885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556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254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783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976
1667 통계청 마이크로데이터 이용센터(RDC) 이용 안내 file 행정실 우준혁 2018.03.21 80
1666 [BK] 2018년 1학기 물리학부 BK 참여 및 지원 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 (4/6(금)까지) file BK행정실 2018.03.21 1494
1665 [알림] 2018년 2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3.19 15
1664 [알림] 2018년도 상반기 개별 냉난방기(E/GHP) 설비 정기점검 일정 알림 행정실 오선근 2018.03.19 24
1663 [타교출신/학점인정] 2018_1 본교 입학전 타교 수학학점 인정 신청 [5]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3.19 734
1662 [학점인정] 2018_1 대학원 교과학점 통산인정 신청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3.19 359
» [안내] 2018_1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3.19 1034
1660 [안내]2018학년도 대학원 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3.16 438
1659 물리학부 콜로퀴움 변경 사항 알림 (다과) webadmin 2018.03.15 433
1658 [BK] BK 행정실 이전 안내 BK행정실 2018.03.15 537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