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학년도 기초학문분야 학문후속세대」선발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관심있는 학생들은 지원하기 바랍니다.

 

 

가. 지원자격

 

구분

지원자격

신규

A

- 2018. 3. 1. 기준 박사과정 재학생

- 2018. 3월 박사과정 입학예정생 지원가능

- 2018. 3. 1. 기준 석박사 통합과정 3학기 이상 이수한 재학생

B

- 2018. 3. 1. 기준 박사과정 수료생

- 2018. 2월 박사과정 수료예정생 지원가능

C

- 2018. 3. 1. 기준 석사과정 재학생

- 2018. 3월 석사과정 입학예정생 지원가능

- 2018. 3. 1. 기준 석박사 통합과정 3학기 미만 이수한 재학생

계속

A

- 2015, 2017년 선발된 자가 선발 당시 유형의 수혜자격 유지 시 재추천 가능

최대 수혜기간 완료시 재추천 불가(A형/C형 4개 학기, B6개 학기)

B

/

C형

공통

지원기간 동안 타 장학금 및 연구비 수혜 금지(중복수혜금지)

지원금 수혜 후 취업(시간강사 포함) 등으로 중도에 기초학문후속세대 활동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학기 지원금 즉시 반납하여야 함

지원기간 동안 T.A.로 활동하여야 함

모든 지원자에게 강의조교활동 가능여부를 확인할 것

매 학기종료 후 학업진척보고서, 논문작성경과보고서를 제출하여야 함

 

 나. 지원내용

   - A형(박사과정 재학생) : 학기당1,000만원*2개 학기 / 지원기간: 1년(재추천 선정시 최대 2년)

   - B형(박사과정 수료생) : 학기당1,200만원*2개 학기 / 지원기간: 1년(재추천 선저시 최대 3년)

   - C형(석사과정 재학생) : 학기당     500만원*2개 학기 / 지원기간: 1년(재추천 선정시 최대 2년)

     

다. 추천인원 : 재학생3명 / 수료생3명 / 석사재학생2명

 

라. 제출서류 : 지원서 등 < 붙 임 참 조 >

 

. 제출기한: 2018.  1. 24(수) 18:00 까지
※ 지원자가 많을 경우 대학원위원회에서 선정하여 추천 예정
※ 마감시간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으니 주의 요망

 

. 기타사항 : 2018-1학기에 석박통합과정 3학기에 진입하는 학생의 경우 C유형 신청이 가능

                    (단, 2017. 2학기에는 3개 학기를 이수한 상태이기 때문에 수혜자격이 되지 않습니다

                      경우 1개 학기만 지원받은 후 수혜 중단되니 참고)

                     전문연구요원도 종전대로 지원 가능(※지원서 제출 시 기재요망~! )

                        (단, 선정 시 전공과목 T.A로 배정 예정)

                      

사. 궁금한 사항은 02)880-6618 또는 yhk@snu.ac.kr로 문의바랍니다.

 

 

붙임 : 1. 2018 선발계획안(지원서류 양식 포함) 1부
         2. 연구 참여 관련 사항 안내 공문       

         3. Q&A.  끝.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2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15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170
공지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7.13 180
공지 적성검사 문항 개발자 모집 공고 (주)ACG 행정실_김현진 2018.07.06 197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8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8.07.03 217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512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생 지도교수 선정(최종) 행정실김영희 2018.06.25 1060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167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462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226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35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529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986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682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210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303
1611 고등학생 과학 캠프를 위해 1월 19일 금요일 학부전산실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윤한 2018.01.18 152
1610 [알림] 관악캠퍼스 승강기 정기점사 일정 안내(22,23,56동) 행정실 오선근 2018.01.17 131
1609 2017-2학기 우수 TA 추천 안내[재 게시] 조교장 유하늘 2018.01.17 116
1608 [알림] 관악캠퍼스 정전 안내(22,23,56동) 행정실 오선근 2018.01.16 192
1607 [YPW2018] 젊은 물리학자 워크샵 2018 안내 [2] 조교장 유하늘 2018.01.15 434
1606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file 행정실_길효정 2018.01.15 1179
1605 [알림] 에너지(수도.가스) 원격검침시스템 구축 공사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8.01.12 29
» [중요!!] 2018학년도 기초학문분야 학문후속세대 후보 추천 [2]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1.12 899
1603 20187학년도 1학기 전문연구요원 편입대기자 편입신청서 제출 file 행정실_길효정 2018.01.12 352
1602 [알림] 2018_2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1.11 452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