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알림] 2018년도 2월 안전환경 신규교육 안내

2018.01.11 13:42

행정실 오선근 조회 수:254

URL 링크  

안녕하세요.

20182월에 실시하는 안전환경 신규교육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교육 대상자는 빠짐없이 교육에 참가 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 대상자: 이공계 대학원 신입생 및 대학원생, 연구원 등

안전환경 신규교육 기 수료자는 교육 대상자에서 제외됨

              

. 일자 및 장소

교육 일자

차수/과정

교육 장소

비고

220()~21()

1

A과정

관악캠퍼스 83305

외국인반은 2일간 1E과정은

(83404)에서 실시

B과정

관악캠퍼스 83505

C과정

관악캠퍼스 83506

E과정

관악캠퍼스 83404(외국인반)

222()~23()

2

A과정

관악캠퍼스 83305

 

B과정

관악캠퍼스 83505

C과정

관악캠퍼스 83506

227()~28()

3

A과정

연건캠퍼스 치대원 본관 6

A과정(연건캠퍼스)은 치대원

본관 6(강당)에서 실시

B과정

관악캠퍼스 83505

D과정

관악캠퍼스 83506

. 교육 등록

- 기간: 2018.1.22.() ~ 2.13.()

- 방법: 교육대상자 입력

환경안전원 홈페이지(http://ieps.snu.ac.kr) 교육 공지사항 참조

2016년도부터 평가시험 탈락자를 대상으로 재시험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3. 이번 교육 1차에는 외국인과정(E과정)을 개설하여 2일간 영어로 진행되며, 9시간 수강 후에는 영어로 작성된 평가시험이 있는 과정이 있습니다. (외국인 학생의 경우 반드시 1차 교육에 참석)

 

4. 특히 입주 연구기관 연구활동종사자의 경우 20182월 안전환경 신규교육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교육 등록:붙임4의 신청서 이메일(fadong79@snu.ac.kr)로 제출

제출 기한: 2018.2.13.()

관련 문의: 02-880-5508

 

5. 관련규정에 의거 안전환경 신규교육을 미이수한 자에 대하여 연구실의 출입 제한조치를 취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번 교육에 대상자 전원이 수료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붙임>

1. 20182월 안전환경 신규교육 시간표 1.

2. 학부학과별 과정 분류표 1.

3. 교육 등록 절차 1.

4. 입주 연구기관 연구활동종사자 교육 신청서 1.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5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200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180
공지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7.13 188
공지 적성검사 문항 개발자 모집 공고 (주)ACG 행정실_김현진 2018.07.06 204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8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8.07.03 222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517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생 지도교수 선정(최종) 행정실김영희 2018.06.25 107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167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478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22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35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529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999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686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214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308
1604 [중요!!] 2018학년도 기초학문분야 학문후속세대 후보 추천 [2]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1.12 899
1603 20187학년도 1학기 전문연구요원 편입대기자 편입신청서 제출 file 행정실_길효정 2018.01.12 352
1602 [알림] 2018_2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file 행정실김영희 2018.01.11 452
» [알림] 2018년도 2월 안전환경 신규교육 안내 [5]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1.11 254
1600 [알림] 2018년도 상반기 방사선 안전교육 및 건강진단 실시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1.11 78
1599 <고급양자 및 다체계 이론>과 <고전역학>의 시간표 겹침에 대해서 [1] 석박통합과정생 2018.01.11 265
1598 [알림] 실험실 금수성 물질 사용 현황 조사 행정실 오선근 2018.01.08 76
1597 [액체 질소 공지] 1월 9일부터 11일까지 액체 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8.01.08 26
1596 2017-2학기 우수 TA 추천 안내 file 조교장 유하늘 2018.01.08 128
1595 [알림] 2018년도 학내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1.05 111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