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런티어물리인력양성사업단에서는 2018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 대상, BK Frontier Fellowship 대상자를 선정합니다.

 

 

 

BK Frontier Fellowship은 능력 있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이 가정 형편이나 환경의 영향으로 학업과 연구에 몰입하지 못하는 상황을 해결하고자 신설한 장학금입니다. 매 학기 00명의 학생을 선발하여, 등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월별로 지급합니다.

 

위원회를 구성하여 입학 및 학업 성적과 가정 형편 등을 감안하여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됩니다.

 

등록금 면제 등 타 장학금 수혜 시 중복수혜를 금하며, 선정된 학생은 조교업무를 수행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1. 가족관계증명서

 

      *부모님 기준으로 발급

 

  2. (혹은 부양의무자) 지방세 세목별과세증명서(주택∙토지∙건물)

 

      *모 각각의 증명서 제출, 과세(납세)사실이 없는 경우에도 제출

 

      *2017년분

 

  3.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20177~12월 고지∙납부금액 확인

 

구분 제출 서류

 

  1. 부∙모 모두 가입 :  부∙모 각각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2. 부∙모 중 한 분만 가입 : 가입자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미가입자의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3. ∙모 모두 미가입 해당 :  가입자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부∙모 각각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 : 직장가입자로서 건강보험료 납부, : 직장가입자 부()의 피부양자

 

        →②에 해당, ()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2) , 모 모두 A의 피부양자

 

        →③에 해당, A의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부∙모 각각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제출

 

 

 

▶ 제출기한:  1 17() 오후 6 (기한엄수)

 

▶ 제출장소: BK행정실(56215)

 

   * 방문이 어려울 경우, 우편 혹은 이메일 제출 가능합니다.

 

   * bk21admin@phya.snu.ac.kr (제출서류 스캔 하나의 pdf파일로 첨부)

 

   * 151-747,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1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 56215BK행정실

 

     (선정자에 한하여 추후 원본을 요청하오니, 원본 서류는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과발표:  1월 중순 이후, 공지 예정

 

 

 

게시판 공지 외에도 개별 메일 및 SMS 발송으로 안내하였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BK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BK행정실

 

880-8146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200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180
공지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7.13 188
공지 적성검사 문항 개발자 모집 공고 (주)ACG 행정실_김현진 2018.07.06 204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8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8.07.03 222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517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생 지도교수 선정(최종) 행정실김영희 2018.06.25 107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167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478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227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35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529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999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686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214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308
1594 [알림] 연구실 금수성 물질 유사 사고 안내 및 주의 촉구 file 행정실 오선근 2018.01.05 105
1593 Quantum plus Many-particle systems 스터디원 모집 file 양현석 2018.01.03 273
1592 [알림] 2017학년도 후기 대학원생 지도교수 선정(최종) 행정실김영희 2018.01.03 729
» [BK] 2018년 1학기 석사 신입생 대상 BK Frontier Fellowship 대상자 지원 안내(~1/17(수)) BK행정실 2018.01.02 479
1590 [알림] 56동 1,2층 분전함 공사 안내 (자연과학대학 주관) [2] 행정실 오선근 2018.01.02 159
1589 [알림] 22,23동 여자화장실 비상경보기 철거 작업(구 경보기) 행정실 오선근 2018.01.02 125
1588 난방 온도 제한을 조금만 풀 수 있을까요? [3] 손발시린원생 2017.12.31 332
1587 [알림] 동절기 화재예방 및 실험실 안전교육 실시 안내(차국린 교수님) 행정실 오선근 2017.12.29 60
1586 제발 전열기 사용 좀 자제합시다. [2] 이게몇번째임? 2017.12.29 321
1585 [기초과학연구원] 2018년 전문연구요원 정기편입 대상자 선발 공고 file 기초과학연구원 2017.12.29 565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