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학문의 기초 : 강의조교B형>

2014-2**** 최홍영
2015-2**** 김황후
2015-3**** 신나래
2016-2**** 김진권
2016-2**** 홍성윤
2017-2**** 심재환
2017-2**** 박정현
2017-2**** 김동한
2017-2**** 송정근
2017-2**** 김주한
2017-2**** 이해성

 

이상 11명

 

☞ 상기 학생들은 대학원생 강의조교 관리지침  제12조에 의거하여 강의조교 활동보고서를 12월18일(월)까지

물리천문학부행정실(56-216)로 제출하여 주세요!!

(강의조교 활동보고서를 제출하여야 강의조교 지원금 1/2을 지급할 수 있음.)

 

★ 여기서 담당교수는 지도교수가 아닌 조교가 담당하는 과목의 교수입니다.

    (단, 강의과목의 경우 담당교수 싸인 후 /실험과목의 경우 본인 싸인 후 지도교수란 공란으로 제출)

★★ 2회 분활 지급(10월중순/1월중순쯤)

 

 

 

붙임파일 참조 :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양식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8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공고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90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28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물리학부 석사과정/석사박사통합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02 475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물리학부 박사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02 152
공지 [BK] 2018년 2학기 물리학부 BK 참여 및 지원 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 (10/12(금)까지) BK행정실 2018.10.01 787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최종 수납계획_★☆ 행정실김영희 2018.09.18 358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514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683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02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17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06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396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563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543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1008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68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57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90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600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728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828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949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651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867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058
1563 [알림] 22,23동 인터넷 중단 안내 (12.16.(토)) 물리천문학부 2017.12.15 87
1562 22동 연구실 난방관련 [3] 22동대학원생 2017.12.13 263
» [알림]2017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13 164
1560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566
1559 2017-2학기 물리학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710
1558 [알림] 관악캠퍼스 화장실 양변기 교체 안내(56동) 행정실 오선근 2017.12.12 116
1557 아이폰 사파리(웹브라우저)환경에서 [2] 쉬터진 밥스 2017.12.12 221
1556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11 853
1555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507
1554 [알림] 22동 건물 난방기 시운전 테스트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2.08 82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