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학문의 기초 : 강의조교B형>

2014-2**** 최홍영
2015-2**** 김황후
2015-3**** 신나래
2016-2**** 김진권
2016-2**** 홍성윤
2017-2**** 심재환
2017-2**** 박정현
2017-2**** 김동한
2017-2**** 송정근
2017-2**** 김주한
2017-2**** 이해성

 

이상 11명

 

☞ 상기 학생들은 대학원생 강의조교 관리지침  제12조에 의거하여 강의조교 활동보고서를 12월18일(월)까지

물리천문학부행정실(56-216)로 제출하여 주세요!!

(강의조교 활동보고서를 제출하여야 강의조교 지원금 1/2을 지급할 수 있음.)

 

★ 여기서 담당교수는 지도교수가 아닌 조교가 담당하는 과목의 교수입니다.

    (단, 강의과목의 경우 담당교수 싸인 후 /실험과목의 경우 본인 싸인 후 지도교수란 공란으로 제출)

★★ 2회 분활 지급(10월중순/1월중순쯤)

 

 

 

붙임파일 참조 :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양식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15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170
공지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7.13 180
공지 적성검사 문항 개발자 모집 공고 (주)ACG 행정실_김현진 2018.07.06 197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8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8.07.03 217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512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생 지도교수 선정(최종) 행정실김영희 2018.06.25 1060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167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462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226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35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529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986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682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210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303
» [알림]2017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13 161
1560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562
1559 2017-2학기 물리학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702
1558 [알림] 관악캠퍼스 화장실 양변기 교체 안내(56동) 행정실 오선근 2017.12.12 103
1557 아이폰 사파리(웹브라우저)환경에서 [2] 쉬터진 밥스 2017.12.12 214
1556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11 847
1555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500
1554 [알림] 22동 건물 난방기 시운전 테스트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2.08 77
1553 [알림] 건물 보수 및 보강 공사 일정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2.08 86
1552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05 703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