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1. 온라인 파일 제출

 

. 제출기간 : 논문심사 종료후 ~ 2018. 1. 30.(화)

. 제출방법 :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rary.snu.ac.kr) 도서관서비스학위논문 제출페이지 내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바로가기클릭 후 해당 사이트에서  업로드(http://dcollection.snu.ac.kr/)

 

 

2. 인쇄 논문 제출

 

. 제출기간 : 2018. 1. 31(수) ~ 2. 2(금), 3일간(09:30~17:30)

. 제출장소 : 중앙도서관 본관 로비 접수처(중앙대출실 맞은 편)

. 제출부수 : 석사 4, 박사 4

                                [서울대학교중앙도서관 보존 및 열람용 각  1, 국회도서관 제출용1, 물리학부행정실 제출용1]

제출 논문 중 1는 반드시 심사위원 전원이 실인(도장이나 서명) 날인한 인준지 다음 장에학위논문원문제공 서비스에 대한 동의서(붙임1)합철 제본한 원본이어야 하며, 나머지 논문은 인준지 날인 후 복사한 사본 제출

석사-은박하드카바 4, 박사-금박하드카바 4

 

. 학위논문 제출 확인서(=>물리학부행정실 제출용 논문1부와 함께 제출)

- 학위논문 제출 시 발급 또는 본인 출력 후 소속 학부행정실로 제출

책자 논문 제출 후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d-Collection)’제출내역에서 출력 가능

     (, 미납 연체료나 미반납 도서가 있는 경우 발급 불가)

 

. 유의사항

- 책자 논문은 반드시 석사·박사 학위논문 제본 및 인쇄 요령’(붙임2)에 따라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형식 요건을 충족하지 않은 논문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 학위논문 비공개 희망자는 반드시 2018. 1.31.(수)까지 제출하기 바랍니다.

- 책자 논문은 기간 내에만 제출 가능

 

. 문의처

- 온라인 파일 제출 : 전산지원실 권소담 (880-5567, sdkwons@snu.ac.kr)

- 인쇄 논문 제출 : 단행본수서실 박진 (880-5284, jin8025@snu.ac.kr)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4.20 107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분납 2차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4.19 66
공지 제5회 명사초청 특강 (연사 : 김명자 (현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회장)) webadmin 2018.04.18 145
공지 2018년도 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공고 안내 [1] 행정실_김현진 2018.04.17 282
공지 [고등과학원] 4월 대중강연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4.11 357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359
공지 [알림/입시] 2018학년도 석사과정/석사박사통합과정 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04.05 410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657
공지 [안내] 2018년도 글로벌박사양성사업 시행 공모 행정실김영희 2018.04.05 306
공지 [안내] 2018_1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3.19 78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690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126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1102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2624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767
1565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8 414
1564 [알림] 22,23동 인터넷 중단 안내 (12.16.(토)) 물리천문학부 2017.12.15 83
1563 22동 연구실 난방관련 [3] 22동대학원생 2017.12.13 256
1562 [알림]2017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13 157
1561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558
1560 2017-2학기 물리학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685
1559 [알림] 관악캠퍼스 화장실 양변기 교체 안내(56동) 행정실 오선근 2017.12.12 102
1558 아이폰 사파리(웹브라우저)환경에서 [2] 쉬터진 밥스 2017.12.12 211
»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11 838
1556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491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