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7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강의평가 기간 : 2017. 12. 14.(목) ~ 12. 28.(목)

. 방법 : 마이스누/서울대 모바일 앱 학사행정 수업/성적 성적 강의평가

. 평가대상 : 학부 및 대학원 강좌 전체 (‘대학원 논문연구제외)

. 평가문항 : 공통문항 3(공동강의 강좌 교수별 평가 적용), 자유서술식 2, 선택문항 4개 이내, 특성화영역 문항 0개 혹은 2

 

 

+강의평가 방법 안내(학생용) 1부.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8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공고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90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28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물리학부 석사과정/석사박사통합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02 474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물리학부 박사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02 152
공지 [BK] 2018년 2학기 물리학부 BK 참여 및 지원 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 (10/12(금)까지) BK행정실 2018.10.01 787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최종 수납계획_★☆ 행정실김영희 2018.09.18 358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514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683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02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17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06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396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563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543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1008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68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57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90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600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728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828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949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651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867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058
1553 [알림] 건물 보수 및 보강 공사 일정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2.08 92
1552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2.05 715
» 2017학년도 2학기 강의 평가 실시 안내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12.05 471
1550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04 623
1549 [액체 질소 공지]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12.01 63
1548 [알림] 2017년 10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11.30 38
1547 전문연 출퇴근 기계가 꺼져있어요 [1] 대학원생 2017.11.27 581
1546 [알림] 22동 건물내 냉난방기 작동 오류 확인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1.24 81
1545 [알림] 22동 건물 소방사이렌 오작동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1.24 111
1544 22동 1층 담배냄새.. [4] 소심남 2017.11.24 47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