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생 장학금 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신청대상

1) 장학금을 받고자 하는 대학원 재학생 및 신입생, 유학생 등 등록대상자

2) 휴학생 중 직전학기 미등록자로서 2018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 포함

3) 대학원 전기신입생(예정자)은 합격자 발표 후 학과사무실로 문의

 

2. 온라인 신청기간  : 2017. 11. 27.() ~ 12. 14.(목)까지

 

3. 신청방법

서울대 포털 마이스누 접속(http://my.snu.ac.kr)  →  학사정보  →  장학  →  신청/현황  →  장학신청   →  신청서 작성 후 신청 버튼 클릭

   →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서류>가 있을 경우 신청서 출력하여 지도교수 확인  후 제출

                                                                  ==>지도교수가 없을 경우 신청서에 본인 싸인 후 제출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서류>가 없을 경우 온라인 신청만

 

신입생의 경우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서류>가 있을 경우 붙임 장학신청서과 함깨 관련증빙서류 제출

(=====>제출기한:2018.01.12(금)까지)

그 외 신입생의 경우 모두 장학선정대상자이므로 장학신청를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제출할 필요없음.

 

      

 

4. 관련서류 제출

서류 제출 여부는 선택사항이며 제출된 서류는 각종 장학금 선정 시 참고할 예정임.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보호자 서류 예시>

구분

내용

발급처

합산대상 범위

미혼자 : 본인 + 부모

기혼자 : 본인 + 배우자

 

 

소득분위 산정

합산대상자의 2016년도 소득금액 합산하여 환산

 

 

소득금액

증명서류

필수

가족관계증명서

정부민원포털 민원24

(www.minwon.go.kr)

선택

합산대상자의 2016년도 소득금액증명원 또는 사실증명원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차상위계층증명서(해당자에 한함)

동주민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1) 주민센터 발급 가능 : 한부모가족증명서, 장애인연금, (경증)장애아동수당, 장애아동수당 수급자 확인서, 자활근로자 확인서,

                                              우선돌봄 차상위 증명서

          2) 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 가능 : 차상위 본인부담경감대상자 증명서

 

 

 

댓글 1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15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170
공지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7.13 180
공지 적성검사 문항 개발자 모집 공고 (주)ACG 행정실_김현진 2018.07.06 197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8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8.07.03 217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512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생 지도교수 선정(최종) 행정실김영희 2018.06.25 1060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167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462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226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35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529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986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682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210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303
1551 2017학년도 2학기 강의 평가 실시 안내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12.05 467
1550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04 617
1549 [액체 질소 공지]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12.01 60
1548 [알림] 2017년 10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11.30 34
1547 전문연 출퇴근 기계가 꺼져있어요 [1] 대학원생 2017.11.27 564
1546 [알림] 22동 건물내 냉난방기 작동 오류 확인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1.24 74
1545 [알림] 22동 건물 소방사이렌 오작동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1.24 92
1544 22동 1층 담배냄새.. [4] 소심남 2017.11.24 459
»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1]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1.23 681
1542 [알림] 2017년도 하반기 석면위해도 조사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1.22 62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