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생 장학금 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신청대상

1) 장학금을 받고자 하는 대학원 재학생 및 신입생, 유학생 등 등록대상자

2) 휴학생 중 직전학기 미등록자로서 2018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 포함

3) 대학원 전기신입생(예정자)은 합격자 발표 후 학과사무실로 문의

 

2. 온라인 신청기간  : 2017. 11. 27.() ~ 12. 14.(목)까지

 

3. 신청방법

서울대 포털 마이스누 접속(http://my.snu.ac.kr)  →  학사정보  →  장학  →  신청/현황  →  장학신청   →  신청서 작성 후 신청 버튼 클릭

   →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서류>가 있을 경우 신청서 출력하여 지도교수 확인  후 제출

                                                                  ==>지도교수가 없을 경우 신청서에 본인 싸인 후 제출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서류>가 없을 경우 온라인 신청만

 

신입생의 경우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서류>가 있을 경우 붙임 장학신청서과 함깨 관련증빙서류 제출

(=====>제출기한:2018.01.12(금)까지)

그 외 신입생의 경우 모두 장학선정대상자이므로 장학신청를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제출할 필요없음.

 

      

 

4. 관련서류 제출

서류 제출 여부는 선택사항이며 제출된 서류는 각종 장학금 선정 시 참고할 예정임.

 

<가계곤란자 소득 증빙 관련 보호자 서류 예시>

구분

내용

발급처

합산대상 범위

미혼자 : 본인 + 부모

기혼자 : 본인 + 배우자

 

 

소득분위 산정

합산대상자의 2016년도 소득금액 합산하여 환산

 

 

소득금액

증명서류

필수

가족관계증명서

정부민원포털 민원24

(www.minwon.go.kr)

선택

합산대상자의 2016년도 소득금액증명원 또는 사실증명원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차상위계층증명서(해당자에 한함)

동주민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1) 주민센터 발급 가능 : 한부모가족증명서, 장애인연금, (경증)장애아동수당, 장애아동수당 수급자 확인서, 자활근로자 확인서,

                                              우선돌봄 차상위 증명서

          2) 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 가능 : 차상위 본인부담경감대상자 증명서

 

 

 

댓글 1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8.01.15 371
공지 [중요!!] 2018학년도 기초학문분야 학문후속세대 후보 추천 [2] 행정실김영희 2018.01.12 673
공지 20187학년도 1학기 전문연구요원 편입대기자 편입신청서 제출 행정실_길효정 2018.01.12 185
공지 [알림] 2018_2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1.11 303
공지 [기초과학연구원] 2018년 전문연구요원 정기편입 대상자 선발 공고 기초과학연구원 2017.12.29 484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31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7.12.29 385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2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7.12.28 335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22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546
공지 [BK] Contract Professor Position BK행정실 2017.12.21 447
공지 [BK] BK Postdoctoral Positions BK행정실 2017.12.21 475
공지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429
공지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568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563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769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3008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409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735
1545 [알림] 22동 건물 소방사이렌 오작동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1.24 73
1544 22동 1층 담배냄새.. [4] 소심남 2017.11.24 442
»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1]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1.23 622
1542 [알림] 2017년도 하반기 석면위해도 조사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1.22 54
1541 제4회 자연과학대학 명사초청특강 (12/5, 신승일 박사) file webadmin 2017.11.21 322
1540 2018학년도 공과대학 수시모집 전형에 따른 휴강 및 건물 통제 안내 물리행정실 2017.11.20 202
1539 [알림] 2017년도 실험실 정밀안전진단 점검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1.20 170
1538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5] 행정실김영희 2017.11.20 803
1537 넘무 춥슴니다 [6] 8toes 2017.11.20 423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