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 복학(귀) 및 휴학, 복적(재입학)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붙임 안내문 참고하기 바랍니다.

 

등록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복적)]

  - 기 간 : 2018. 2.19.(월) ~ 2.23.(금) (5일간)

 

○복학(), 재입학(복적)

  - 복 학() : 2017.12.15(금) ~ 2018. 2.23.(금)

  - 재입학(복적)      학과사무실에 신청서 제출(인터넷신청불가)

    *1: 2017.12.15.(금) ~ 2018. 1.17.(수)

     * 2: 2018. 1.25(목) ~ 2018. 2.12.(월) (1차 허가 후 잔여 여석이 있는 경우만 허가)

  - 군 휴학생의 복학() 신청

     * 기한 : 2018. 3.23(금)    ※ 등록 후 휴학한 경우에는 2018. 3. 26(월)까지 가능

     * 구비서류

       - 수업일수 1/4선(3.26(월))이전 전역자 : 병적증명서 또는 전역증 사본 등

       - 수업일수 1/4선(3.26(월)) 후 전역자

  - 처리 확인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나의정보(종합정보)/종합신청정보

 

휴학

  - 기 간

   * 미등록 휴학 : 2017.12.15.(금) ~ 2018. 3.26.() (수업일수 1/4)

   * 등록 후 휴학 : 2018. 2.19.(월) ~ 2018. 4.19.() (수업일수 2/4선 후 가사휴학 불가)

     ※등록금 분납중인 자는 완납하여야 휴학 가능

     ※등록 후 휴학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한 후 휴학 신청을 하여야 함.

        (휴학신청 후에는 등록금고지서 출력 불가).

  - 방법 및 처리 확인 : 복학()와 동일

  - 휴학의 유효 기간 : 1(2개 학기)

  * 휴학 기간이 종료(예정인 경우 포함)되는 학생은 복학() 또는 휴학을 다시 신청하여야 함.(미신청시 제적).

  * 2018학년도 1학기에 휴학연한이 초과되는 학생은 반드시 복학()하여야 함(미신청시 제적).

휴학 연한(총 휴학 기간) : 학사과정 6학기/ 석사과정 4학기/ 박사과정 6학기/ ·박사통합과정 8학기

(, 군휴학,창업휴학(2학기),질병휴학(4학기),임신출산휴학(2학기),육아휴학(4학기),권고휴학(4학기)휴학연한에서 제외)

 

 

붙임 : 안내문 1부.  끝.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최종 수납계획_★☆ 행정실김영희 2018.09.18 242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374
공지 [타교출신/학점인정] 2018_2 본교 입학전 타교 수학학점 인정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09.17 217
공지 [학점인정] 2018_2 대학원 교과학점 통산인정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8.09.17 221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491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대학원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09.13 291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354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492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334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327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461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464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907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00
공지 [알림] 2018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8.08 841
공지 전문연구요원 선발제도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8.07 767
공지 HAAFOR NLP Challenge 2018 안내 (~9월23일) 행정실_김현진 2018.08.06 591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462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24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536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663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76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885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556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을 위한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254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783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976
1547 전문연 출퇴근 기계가 꺼져있어요 [1] 대학원생 2017.11.27 578
1546 [알림] 22동 건물내 냉난방기 작동 오류 확인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1.24 78
1545 [알림] 22동 건물 소방사이렌 오작동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1.24 107
1544 22동 1층 담배냄새.. [4] 소심남 2017.11.24 471
1543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1]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1.23 696
1542 [알림] 2017년도 하반기 석면위해도 조사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1.22 66
»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1.22 1381
1540 제4회 자연과학대학 명사초청특강 (12/5, 신승일 박사) file webadmin 2017.11.21 346
1539 2018학년도 공과대학 수시모집 전형에 따른 휴강 및 건물 통제 안내 물리행정실 2017.11.20 210
1538 [알림] 2017년도 실험실 정밀안전진단 점검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1.20 211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