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알림] 2017년도 동절기 난방 운영계획 알림

2017.11.15 13:43

행정실오선근 조회 수:296

URL 링크  

안녕하세요.

2017년도 동절기 서울대 관악캠퍼스 난방 운영계획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이용에 참조 부탁드립니다.

 

 

<2017년도 난방공급 일정>

 

- 난방공급 기간 : 2017.11.15(수)~2018.03.15(목)

- 난방공급 기준 : 평균 20℃ (교수연구실,대학원연구실,강의시설기준)

- 공급시간 : 08:00~22:00

 

 

 

물리천문학부행정실.

댓글 3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19학년도 수시 모집 면접 고사장 관련 강의실 사용 통제 행정실_김현진 2018.11.19 79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4차(최종)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11.15 32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8.11.14 262
공지 KIAS-SNU Physics Winter Camp 2018 (12.26~01.04.) webadmin 2018.11.08 241
공지 제1회 수정진동자 원자힘현미경 국제 워크샵 (Dec.6~7, 2018) webadmin 2018.11.08 133
공지 교육부 '갑질 신고센터' 안내 webadmin 2018.11.01 170
공지 네트워크 장비 교체로 인한 학내망 중단 일정 안내 (25동, 11/19, 11/21 19:00~22:00) webadmin 2018.11.01 82
공지 [논문심사] 2018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8.10.29 416
공지 [논문심사] 2018_2 석.박사학위 심사용 논문 및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10.26 287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278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710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678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902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017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777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175
1539 2018학년도 공과대학 수시모집 전형에 따른 휴강 및 건물 통제 안내 물리행정실 2017.11.20 212
1538 [알림] 2017년도 실험실 정밀안전진단 점검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11.20 212
1537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5] 행정실김영희 2017.11.20 845
1536 넘무 춥슴니다 [6] 8toes 2017.11.20 450
1535 2017년 후기 전문연구요원 선발 합격자 명단 행정실_길효정 2017.11.20 545
1534 믈리학 리서치 지도하실 유능한 분 급구!! [3] Q Physics 2017.11.20 413
1533 전기역학 2 휴강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1.17 383
1532 [알림] 관악캠퍼스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실시 안내(12.01) 행정실 오선근 2017.11.16 50
1531 [알림]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4차(최종) 수납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1.16 158
» [알림] 2017년도 동절기 난방 운영계획 알림 [3] 행정실오선근 2017.11.15 29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