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현재 진행 중인 2017학년도 2학기 강의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를 실시하여 강의개선 자료로 활용코자 하오니, 수강생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가. 조사기간: 2017. 10. 16.(월) ~ 10. 26.(목)
    나. 방법: 마이스누 → 기본정보 → 수업/성적 → 성적 → 강의평가
    다. 대상교과목: 학부 및 대학원 강좌 전체 (‘대학원논문연구’는 평가대상에서 제외)
    라. 평가문항: 자유서술식 2문항
      1) 이 강의에서 특별히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
      2) 이 강의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면접일정] 2019학년도 석사/석박통합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16 76
공지 2018 전문연구요원 추가편입 대상자 공고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97
공지 자연대 강의실 사용 허가 지침 행정실_김현진 2018.10.10 137
공지 [안내] 2019학년도 물리학부 박사과정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10.02 161
공지 [BK] 2018년 2학기 물리학부 BK 참여 및 지원 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 (10/12(금)까지) BK행정실 2018.10.01 826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최종 수납계획_★☆ 행정실김영희 2018.09.18 360
공지 2018학년도 제2차 교수채용 공고 (접수기간 : ~10/12 (금) 17:00) webadmin 2018.09.14 519
공지 2018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대상자 선발 안내 [2] 행정실_김현진 2018.09.13 687
공지 [안내] 2018_2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13
공지 [알림] (구두)자격시험 시행_<2017학번부터 적용대상> 행정실김영희 2018.09.11 624
공지 2018년도 후기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 제도 설명회 행정실_김현진 2018.09.11 407
공지 서울대 통합계정(SNU ID)을 활용한 국내·외 연구자료 활용방법 안내 webadmin 2018.09.06 397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905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9.05 568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 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김현진 2018.08.29 546
공지 응용전산물리 과목 공지 행정실_김현진 2018.08.20 1010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강의실 수시예약 제한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8.16 569
공지 [BK] 2018년 2학기 BK장학 선정 결과 안내 BK행정실 2018.07.24 1582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791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601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729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829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950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654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87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4060
1505 10/20 대학원 입시 감독 아르바이트 모집 조교장 유하늘 2017.10.12 1485
» 2017학년도 2학기「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실시 계획 알림 file webadmin 2017.10.11 289
1503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0.11 605
1502 [액체질소 공지] 10월 11일부터 10월 13일까지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10.10 50
1501 2017학년도 공과대학 수시모집 전형에 따른 휴강 및 건물 통제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0.10 115
1500 두렵습니다. [14] 스파이더맨 2017.09.29 854
1499 [BK] 2017-02 BK21플러스 석·박사 참여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10/20,금) + 미제출자 10월 31일까지 제출! [4] file BK행정실 2017.09.29 1600
1498 [액체질소 공지] 9월 28일부터 9월 29일까지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09.27 51
1497 [알림] 추석연휴 실험실 사전 안전점검 안내 [2] 행정실 오선근 2017.09.26 213
1496 [알림] SNU 무선랜 시설공사 및 중계기 설치 공사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9.26 99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