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안녕하세요? BK 행정실에서 2017-01 BK21플러스 석·박사 참여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드립니다.

아래의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기한전에 꼭 제출 부탁드립니다.

 

*********************************************************************

*제출대상: 20172학기 참여대학원생 261(첨부파일)2.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 서약서.hwp 3.개인정보제공및활용동의서.hwp 2.BK21 플러스 사업 참여인력 서약서.hwp 3.개인정보제공및활용동의서.hwp

 

*제출기한: 1020() 18:00 까지!

 

*제출장소: 56 215 BK행정실

 

*제출서류: 공통

 

① 전일제확약서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BK21플러스 사업 참여인력 서약서

 

④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4대보험 확인서 관련, 공인인증서 지참하여 BK행정실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4대보험 확인서가 출력된 모니터 화면을 찍은 사진, 스캔본도 가능합니다.

 

-이메일 제출 가능합니다.(bk21admin@phya.snu.ac.kr)

 

*********************************************************************************

 

 

20172학기 BK21 플러스 사업의 참여대학원생은 사업기간 동안 전일제 여부가 검증되어야 하므로 20172학기 기준 석·박사 참여대학원생분들의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등 참여대학원생 자격 확인을 위한 서류 제출을 요청드립니다.

 

참여대학원생 명단(첨부파일) 확인 후, 1020()까지 BK행정실(56 215)로 제출 바랍니다.

 

BK연구장학금 수혜자(지원대학원생)가 아니어도 첨부한 명단에 포함되어 있다면, 참여대학원생 자격을 충족하므로 제출 대상입니다.

 

 

★ 단, 참여대학원생 명단(첨부파일)에 포함되어 있지만

①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아래의 "예외 인정 사항"을 제외한 직장가입자, 사업장가입자 등) , 특히 타기관 전문연구요원인 경우

 

2학기 미등록자 및 연구생 등록을 하지 않은 학위과정 수료자의 경우

 

이러한 경우에는 반드시 BK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위의 경우에 해당하는 학생은 BK 참여 대학원생 기준에 부합하지 않으므로

 

BK 행정실로 알려주지 않고 지원을 받게 되면 추후 장학금 및 지원금을 반납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발급 방법>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http://www.4insure.or.kr) 접속 > 공인인증서 로그인 > ‘증명서발급’ > ‘개인회원 가입자’ > 신청 > 증명서 상세내역의 처리여부가 4대기관 모두 출력가능으로 바뀔 때까지 새로고침 후, 증명서 출력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http://www.4insure.or.kr) 접속 후증명서 발급가입내역확인서(개인)’ 선택공인인증서 로그인 → ‘증명서 신청/발급선택신청 → [새로고침] 버튼을 계혹 눌러 처리여부가 모두출력가능일 때 증명서 출력)

 

 

 <4대보험 가입, 예외 인정 사항>

 

) 대학원생 본인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산재보험 또는 건강보험에 가입된 사람

 

) 대학원생이 교육 및 연구에 전념할 수 있도록 대학원생 가족에 대한 의료 복지를 지원하기 위해 건강보험에 가입된 사람

 

) 학업을 목적으로 최소 6개월 이상의 기간동안 연속하여 무급 휴직을 한 사람

 

) 주말에 한하여 생계형 단시간 근로를 한 사람

 

) 참여대학원생으로서 참여기간 중 사업단의 연구분야와 관련된 분야에 창업을 한 사람(, 13(지원대학원생)에 따른 지원대학원생으로의 선발은 불가)

 

 

<참고>

 

*참여대학원생: 사업 참여교수의 전일제 대학원생으로, 연한을 초과하지 않은 자 (석사: 1~4학기, 박사: 1~8학기, 통합: 1~12학기)

 

*지원대학원생: 참여대학원생 중, 연구장학금을 받는 대학원생

 

 

 

 

 

BK행정실

 

880-8146

 

댓글 4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8.07.18 239
공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7.16 195
공지 [알림]2018_8월 대학원 수료예정자 및 학위수여예정자 성적확인 행정실김영희 2018.07.13 201
공지 적성검사 문항 개발자 모집 공고 (주)ACG 행정실_김현진 2018.07.06 214
공지 [안내] 석·박사통계조사 시행계획 및 협조 요청<2018.8월 졸업예정자> 행정실김영희 2018.07.03 232
공지 [알림/★☆중요!!] 2018학년도 1학기 자격시험 면제자 현황_20180702현재 행정실김영희 2018.07.02 526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생 지도교수 선정(최종) 행정실김영희 2018.06.25 1095
공지 [안내] 2018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8.06.19 174
공지 [학위논문] 2018학년도 제1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6.08 495
공지 [안내] 2018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6.07 234
공지 [알림] 수입(제조) 화학물질 신고 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8.05.31 362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536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1023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69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1223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3319
1506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습니다. [8] file 글쓴이 2017.10.15 695
1505 10/20 대학원 입시 감독 아르바이트 모집 조교장 유하늘 2017.10.12 1031
1504 2017학년도 2학기「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실시 계획 알림 file webadmin 2017.10.11 286
1503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file 행정실김영희 2017.10.11 596
1502 [액체질소 공지] 10월 11일부터 10월 13일까지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10.10 47
1501 2017학년도 공과대학 수시모집 전형에 따른 휴강 및 건물 통제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0.10 112
1500 두렵습니다. [14] 스파이더맨 2017.09.29 843
» [BK] 2017-02 BK21플러스 석·박사 참여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10/20,금) + 미제출자 10월 31일까지 제출! [4] file BK행정실 2017.09.29 1578
1498 [액체질소 공지] 9월 28일부터 9월 29일까지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09.27 47
1497 [알림] 추석연휴 실험실 사전 안전점검 안내 [2] 행정실 오선근 2017.09.26 205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