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모집일정

 - 지원서 접수(인터넷만) : 2017.10.10() 10:00 ~ 10.13() 17:00까지

*입학홈페이지(http://admission.snu.ac.kr)에 접속하기 바람

- 면접 및 구술고사: 2017.10.20.() 09:00 ~ =>세부일정 추후 공지

- 합격자 발표: 2017.11.23.() 18:00이후 (http://admission.snu.ac.kr)

 

석사/석사박사통합과정* 지원자격

1) 지원자격:국내외 학사학위 취득자 또는 20182월까지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2) 전형요소:서류심사, 면접 및 구술고사, 영어(TEPS 601점이상, TOEFL IBT 86점이상)

-TEPS TOEFL 성적은 지원서 접수마감일(2017.10.13)을 기준으로 2 이내에 응시하여 적어도

  서류보완일<2017.10.16()>까지 성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입학지원서에 기재한 1개의 성적만 유효한 것으로 인정합니다.

  *TEPS 성적의 경우 제208(2015.11. 7.)-238(2017.09.17)정기시험 응시성적 제출 가능

 

제출서류

() 입학지원서, 자기소개 및 수학(연구)계획서 <인터넷 작성 후 반드시 업로드>

() 사진: 탈모 상반신의 사진을 반드시 파일(jpg, gif )로 입학지원서 사진란에 첨부

() 학사과정 전체학년 성적증명서 1(20182월 졸업예정자는 20171학기 성적까지) <별도 제출>.

, 본교 졸업(예정)생은 제출 생략

() TOEFL 성적표 원본 또는 성적이 기록되어 있는 인터넷 출력물 1<별도 제출 >

         ※ TEPS 정기시험 성적으로 대체하는 경우 성적표를 별도로 제출하지 아니하고 지원서에 응시일자만 기재

 

 

*2012학년도부터 석사박사통합과정은 석사과정과 동등하게 학사취득 후 지원하는 방식으로 개선됨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2017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3 85
공지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94
공지 2017-2학기 물리학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143
공지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133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374
공지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7.12.05 415
공지 2017학년도 2학기 강의 평가 실시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05 199
공지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7.11.23 578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251
공지 [논문심사] 2017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10.31 891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0.11 523
공지 [알림] 자시 과목별 합격자 명단_2017년 7월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8.25 1105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468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2687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3133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308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688
1496 [알림] 안전환경교육 수료증 배부 행정실 오선근 2017.09.25 75
1495 [알림] 2017년 8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09.22 18
» [안내] 2018학년도 물리학부 석사과정/석사박사통합과정 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9.20 731
1493 [학점인정] 2017_2 대학원 교과학점 통산인정 신청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9.18 346
1492 2017학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공고(추가첨부서류)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09.18 356
1491 [액체질소공지] 9월 18일부터 9월 20일까지 액체 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09.14 41
1490 [알림] 연구실 고압가스(독성_가연성_산소) 사용 실태조사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09.14 27
1489 [알림] 2017년도 하반기 안전환경(정기)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09.13 58
1488 [BK] 2017년 2학기 BK연구장학금 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9/15,금) file BK행정실 2017.09.13 630
1487 [알림] 2017년도 하절기 냉방 공급 종료일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9.12 76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