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72학기 BK연구장학금 대상자를 알립니다.

 

장학금 수혜 대상자는 915()까지 BK행정실로 제출바랍니다.

 

 

 

     * 제출대상: BK연구장학금 대상자(첨부파일 확인)

 

     * 제출서류: 계좌 입금 신청서

 

     * 제출기한 및 장소: 915(), BK행정실(56215)

 

 

 

 

유의사항)

 

-BK 참여대학원생 기준에 부합하는 자만 장학금 수혜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참여대학원생 기준을 확인하고, 해당되지 않을 경우 BK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BK 참여대학원생 기준**

 

1.     BK 참여교수의 전일제 대학원생

 

2.     석사 1~4학기 / 박사 1~8학기 / 통합 1~12학기

 

3.     4대보험 미가입자

 

 

 

-장학금 지급 기간 내에 취직을 하거나 전문연구요원이 되면 BK 행정실로 꼭 통보해주시기 바랍니다. 알리지 않고 계속 장학금 수혜를 받을 시 감사 지적 대상이 되고, 추후 반납을 해야 합니다.

 

 

 

-박사 월 지급 기준액은 250만원, 석사 월 지급 기준액은 180만원 입니다. 타과제 인건비 포함 월 지급액이 기준액을 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BK 장학생은 타 기관 장학금 (GSI, GPD, 기초학문분야 학문후속세대장학, 미래핵심기초장학 등등) 중복수혜 금지 입니다. 참여도중 타 기관 장학금을 받게 될 시에도 꼭 BK 행정실로 통보 바랍니다.

 

 

 

- 연구생 미등록자의 경우, 연구생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추후 연구생 미등록이 확인되면 기지급된 BK연구장학금을 반납하여야 합니다.

 

 

 

 

 - 20179월 이후 해외장기연수(30일 이상)로 인해 국외에 체류하는 학생은 BK연구장학금과 체재비를 중복하여 지급받을 수 없으니해당하는 학생은 BK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장학금 지급일은 매월 25 입니다.

 

 

 

 

 

-해당 서류 제출 이후, BK 참여대학원생 대상으로 추가로 서류 요청 예정입니다.

 

참고하세요!

 

 

 

 

 

 

 

***BK 전체 참여대학원생(장학금 수혜자와 장학금 미수혜자 포함)은 주 40시간 이상 교육과 연구에 전념할 의무를 지니며, 향후 진로 현황 분석을 위해 한국연구재단의 장이 요구할 경우 졸업여부, 취업여부 및 분야 등 경제활동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BK행정실

 

880-8146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3월 자연과학대학 강의실 예약 안내 webadmin 2018.02.20 109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2.13 267
공지 [안내] 2018_2월졸업생 대상 취업통계조사 협조(통합행정정보시스템 웹 설문참여) 행정실김영희 2018.02.13 93
공지 [알림] 대학원 졸업축하연 행정실김영희 2018.02.09 331
공지 [안내] 2018년 2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행정실김영희 2018.02.09 164
공지 [안내]2018학년도 1학기 신입생 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8.02.08 264
공지 [알림] 제72회 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8.02.08 218
공지 [안내] 제72회(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행정실김영희 2018.02.05 26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8.02.01 494
공지 2018년 1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BK행정실 2018.01.31 840
공지 대학원논문연구 지도교수 부재(연구년등)로 인한 수강신청건 행정실_길효정 2018.01.26 358
공지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8.01.15 89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381
공지 [안내]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7.12.29 561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126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781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812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200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485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758
1492 [학점인정] 2017_2 대학원 교과학점 통산인정 신청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9.18 355
1491 2017학년도 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공고(추가첨부서류)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09.18 370
1490 [액체질소공지] 9월 18일부터 9월 20일까지 액체 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09.14 48
1489 [알림] 연구실 고압가스(독성_가연성_산소) 사용 실태조사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09.14 36
1488 [알림] 2017년도 하반기 안전환경(정기)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09.13 74
» [BK] 2017년 2학기 BK연구장학금 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9/15,금) file BK행정실 2017.09.13 681
1486 [알림] 2017년도 하절기 냉방 공급 종료일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9.12 83
1485 [알림] 2017학년도 2학기 주차 신규, 연장 등록 안내 file 물리천문학부 2017.09.12 66
1484 행정실 담당 및 전화번호 변경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9.11 491
1483 23동 1층 샤워실 샴푸 바디샤워 더이상 기증하지 않겠습니다 [1] 대학원생 2017.09.10 408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