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알림] 2017년도 하절기 냉방 공급 종료일 안내

2017.09.12 17:41

행정실 오선근 조회 수:75

URL 링크  

안녕하세요.

 

2017년도 하절기 서울대 관악캠퍼스 냉방설비 운영계획에 따라 아래와 같이 냉방을 중지할 예정이오니 일정에 참조 부탁드립니다.

 

 

<2017년도 서울대 관악캠퍼스 냉방 공급 종료>

 

- 냉방 종료일 : 2017년 9월 15일(금)

 

 

 

물리천문학부 행정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4] 행정실김영희 2017.11.20 241
공지 2017년 후기 전문연구요원 선발 합격자 명단 행정실_길효정 2017.11.20 209
공지 전기역학 2 휴강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1.17 281
공지 [알림]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4차(최종)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7.11.16 62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1.14 358
공지 [논문심사] 2017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10.31 527
공지 [안내] 2017_2 석.박사학위 심사용 논문 및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0.26 488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0.11 439
공지 [알림] 자시 과목별 합격자 명단_2017년 7월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8.25 1050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271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2467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2939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246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673
1491 [액체질소공지] 9월 18일부터 9월 20일까지 액체 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09.14 40
1490 [알림] 연구실 고압가스(독성_가연성_산소) 사용 실태조사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09.14 25
1489 [알림] 2017년도 하반기 안전환경(정기)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09.13 53
1488 [BK] 2017년 2학기 BK연구장학금 대상자 서류 제출 안내 (~9/15,금) file BK행정실 2017.09.13 617
» [알림] 2017년도 하절기 냉방 공급 종료일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9.12 75
1486 [알림] 2017학년도 2학기 주차 신규, 연장 등록 안내 file 물리천문학부 2017.09.12 54
1485 행정실 담당 및 전화번호 변경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9.11 468
1484 23동 1층 샤워실 샴푸 바디샤워 더이상 기증하지 않겠습니다 [1] 대학원생 2017.09.10 389
1483 [액체질소공지] 2017년 2학기 액체질소 공급 안내 질소조교 2017.09.08 82
1482 학생 예비군 전입신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9.08 642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