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우리 대학 구성원의 신분확인 및 다양한 서비스 활용 수단인 S-CARD의 발급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S-CARD 기능 및 발급방법 >

 

구 분

기 능

신청기간

발급절차

비 고

S-CARD

(ID + 금융카드)

신분증 : 도서관, 건물출입, 식권할인

SNU 머니(학내전용 사이버머니)

금융기능 : 체크카드

2017. 9. 1()

교내 NH농협 방문

학생지원센터(67201)

신분증 지참

증명사진(3x4)은 입학

지원서 사진으로 대체 :

교체 희망자는 파일 전송 E-mail : student@snu.ac.kr

성명, 학과, 학번, 연락처 기재

모바일

S-CARD

모바일 신분증 : 도서관, 건물출입, 식권할인

S-CARD 서비스(발급 · 출입관리 등),

모바일 학생증, SNU 끼리, 문화캘린더,

SNU 머니(학내전용 사이버머니)

2017. 9. 1()

~

(S-CARD 발급 후)

S-CARD 발급 S-CARD App 다운로드 및 설치(구글마켓/앱스토어)App 실행 후 로그인 S-CARD 아이콘 →⊕ 아이콘 클릭

서울대 포털 계정 필수

스마트폰의 NFC/QR

바코드 기능 이용

 

입학일(2017. 9. 1.) 이전, 등록금 영수증을 제시하면 학생식당 식권 할인 및 중앙도서관 출입 가능

 

붙임 : 1. S-CARD 발급 안내 국·영문 각 1

       2. S-CARD 정보공개내용 및 신청서 서식 1부.  끝.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7.11.23 173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71
공지 제4회 자연과학대학 명사초청특강 (12/5, 신승일 박사) webadmin 2017.11.21 138
공지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4] 행정실김영희 2017.11.20 388
공지 2017년 후기 전문연구요원 선발 합격자 명단 행정실_길효정 2017.11.20 287
공지 [알림]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4차(최종)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7.11.16 95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1.14 567
공지 [논문심사] 2017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10.31 575
공지 [안내] 2017_2 석.박사학위 심사용 논문 및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0.26 529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0.11 453
공지 [알림] 자시 과목별 합격자 명단_2017년 7월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8.25 1058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309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2507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2977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258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675
»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신입생 S-CARD 발급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8.08 338
1447 22, 23동 택배기사님들 출입 관련 건의사항입니다. [4] 23동 대학원생 2017.08.04 380
1446 [알림] 2017년 7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08.03 30
1445 [알림] 22동 1층 폐액처리저장소 사용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8.03 62
1444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8.03 1071
1443 [안내] 제71회 후기 학위수여식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8.03 384
1442 학생공작실 줄톱 대학원생 2017.07.28 112
1441 [액체질소공지] 7/31~8/2 액체질소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07.28 61
1440 56동 오른쪽 경사로 [2] 치코리타 2017.07.28 270
1439 [BK] Frontier Fellowship 지원 안내(~8/11 (금)) BK행정실 2017.07.28 11687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