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우리 대학 구성원의 신분확인 및 다양한 서비스 활용 수단인 S-CARD의 발급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S-CARD 기능 및 발급방법 >

구 분

기 능

신청기간

발급절차

비 고

S-CARD

(ID + 금융카드)

신분증 : 도서관, 건물출입, 식권할인

SNU 머니(학내전용 사이버머니)

금융기능 : 체크카드

2017. 9. 1()

교내 NH농협 방문

학생지원센터(67201)

신분증 지참

증명사진(3x4)은 입학

지원서 사진으로 대체 :

교체 희망자는 파일 전송 E-mail : student@snu.ac.kr

성명, 학과, 학번, 연락처 기재

모바일

S-CARD

모바일 신분증 : 도서관, 건물출입, 식권할인

S-CARD 서비스(발급 · 출입관리 등),

모바일 학생증, SNU 끼리, 문화캘린더,

SNU 머니(학내전용 사이버머니)

2017. 9. 1()

~

(S-CARD 발급 후)

S-CARD 발급 S-CARD App 다운로드 및 설치(구글마켓/앱스토어)App 실행 후 로그인 S-CARD 아이콘 →⊕ 아이콘 클릭

서울대 포털 계정 필수

스마트폰의 NFC/QR

바코드 기능 이용

 

입학일(2017. 9. 1.) 이전, 등록금 영수증을 제시하면 학생식당 식권 할인 및 중앙도서관 출입 가능

 

붙임 : 1. S-CARD 발급 안내 국·영문 각 1

       2. S-CARD 정보공개내용 및 신청서 서식 1부.  끝.

댓글 0

문서 첨부 제한 : 0Byte/ 30.00MB
파일 크기 제한 : 30.00MB (허용 확장자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BK] 2017년 2학기 BK 석사 신입 Frontier Fellowship 선정 결과 알림 BK행정실 2017.08.14 320
공지 [알림] 대학원 졸업축하연 [10] 행정실김영희 2017.08.14 560
»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신입생 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7.08.08 157
공지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08.03 373
공지 [안내] 제71회 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7.08.03 288
공지 [BK] 2017년 2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알림 [2] BK행정실 2017.07.26 1217
공지 [안내] 2017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7.07.25 532
공지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webadmin 2017.07.19 505
공지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7.07.19 560
공지 [안내]2017년도 전기 전문연구요원 선발 결과 및 연도별 합격 현황 행정실_길효정 2017.07.04 992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524
공지 [알림/★☆중요!!] 2017학년도 제1학기 물리학부 자격시험 면제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045
공지 [안내] 2017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06.14 423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1649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2150
공지 [알림] 2017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확정 [3] 행정실김영희 2017.01.03 11205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1994
공지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245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573
1459 입자물리학 (이원종 교수님) 수업 시간 변경 안내 조교장 유하늘 2017.08.16 122
1458 [조교 공지]2017-2학기 TA 카드 제출 안내(8월 18일 까지), 신입생 포함 조교장 유하늘 2017.08.16 174
1457 [알리] 22동 냉난방설비 교체공사 의견 조사서 제출 안내(8월 17일까지)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08.14 43
1456 [안내]2017_8월 졸업생 대상 취업통계조사 협조(통합행정정보시스템 웹 설문참여)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8.14 22
1455 2017학년도 2학기 전문연구요원 편입대기자 편입신청서 제출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08.11 146
1454 기초과학연구원 강상관계물질 연구단 공개 심포지엄 안내 webadmin 2017.08.10 307
1453 [알림] 22동 건물 냉난방기 교체관련 실험실 실사 안내(10일_목요일) 행정실 오선근 2017.08.09 72
1452 2학기 클린룸 유저 등록 관련 클린룸 이희나 2017.08.09 144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