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등록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복적)]

1. 기 간 : 2017.8.25.() ~ 8.31.() (5일간)

2. 장 소 : 농협중앙회, 신한은행 및 우리은행 전국 소재 지점(타 은행에서도 가능하나 수수료 개인 부담)

 

ㅁ복학(), 재입학(복적)

1. 신청 기간

복 학() : 2017.6.15.() ~ 2017.8.24.()

재입학(복적) 학과사무실에 신청서 제출(인터넷신청불가)

- 1: 2017.6.15.() ~ 2017.7.21.()

- 2: 2017.8.1.() ~ 2017.8.18.() (1차 허가 후 잔여 여석이 있는 경우만 허가)

2. 절 차(전산 신청 후 신청서 학과사무실 제출)

전산 입력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학적변동(신청)/휴학복학

학과() 사무실 제출 : 3일 이내에 입력 내역을 출력한 후, 지도교수 승인(서명)을 받아 소속대학()
학과() 사무실에 제출

수강 신청이 복학 신청을 대신하지 않으므로, 수강신청을 하였어도 복학()신청을 반드시 하여야 함.

3. 군 휴학생의 복학() 신청

기간 : 최종 수납기일을 고려하여 2017.9.22.()신청, 등록 후 휴학한 경우에는 2017.9.25.()까지 가능

구비서류 및 검토사항

- 수업일수 1/4(9.25.())이전 전역자 : 병적증명서 또는 전역증 사본 등

- 수업일수 1/4(9.25.()) 후 전역자

4. 처리 확인 : 서울대학교 포털 로그인/학사정보/나의정보(종합정보)/종합신청정보

 

휴학

1. 기 간

미등록 휴학 : 2017.6.15.() ~ 2017.9.25.() (수업일수 1/4)

등록 후 휴학 : 2017.8.25.() ~ 2017.10.26.() (수업일수 2/4선 후 가사휴학 불가)

등록금 분납중인 자는 완납하여야 휴학 가능

등록 후 휴학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한 후 휴학 신청을 하여야 함(휴학신청
후에는 등록금고지서 출력 불가).

2. 절차 및 처리 확인 : 복학()와 동일

3. 휴학의 유효 기간 : 1(2개 학기)

2016학년도 2학기(2개 학기 경과)에 가사휴학한 학생은 복학() 또는 휴학을 다시 신청(미신청시 제적).

2017학년도 2학기에 휴학연한이 초과되는 학생은 반드시 복학()하여야 함(미신청시 제적).

휴학 연한(총 휴학 기간) : 학사과정 6학기/ 석사과정 4학기/ 박사과정 6학기/ ·박사통합과정 8학기

(, 군휴학, 창업휴학(2학기), 질병휴학(4학기), 임신출산휴학(2학기), 육아휴학(4학기), 권고휴학(4학기) 휴학 연한에서 제외)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7.11.23 182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72
공지 제4회 자연과학대학 명사초청특강 (12/5, 신승일 박사) webadmin 2017.11.21 140
공지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4] 행정실김영희 2017.11.20 390
공지 2017년 후기 전문연구요원 선발 합격자 명단 행정실_길효정 2017.11.20 290
공지 [알림]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4차(최종)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7.11.16 96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1.14 576
공지 [논문심사] 2017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10.31 576
공지 [안내] 2017_2 석.박사학위 심사용 논문 및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0.26 531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0.11 453
공지 [알림] 자시 과목별 합격자 명단_2017년 7월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8.25 1059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310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2509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2978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259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675
1398 [알림] 환견안전원 실험실 현장 실사 안내(19일(월)부터) 행정실 오선근 2017.06.16 100
1397 [알림] 고준위 방사성 폐기물 심지층 처분 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06.16 83
1396 2017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조교 편성 수정 안내 file 조교장 유하늘 2017.06.15 199
1395 [알림] 22동 3층 및 23동 3층 냉방기 수리중 행정실 오선근 2017.06.15 93
1394 [알림] 2017년도 실험실 자체 안전점검 실시 재안내(환경안전원 실사 예정) 행정실 오선근 2017.06.15 95
1393 [BK] 2017-01 BK21플러스 석·박사 참여대학원생 서류 제출 안내(~6/30) [3] file BK행정실 2017.06.14 1401
» [안내] 2017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6.14 465
1391 [일반쓰레기와 분리] 실험 일회용 장갑 (Nitrile gloves, etc) [1] file Passenger 2017.06.13 226
1390 2017-1학기 우수 TA 추천 안내 file 조교장 유하늘 2017.06.13 207
1389 [액체질소공지] 6/13~6/15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액체질소조교 2017.06.12 105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