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현재 진행 중인 2017학년도 1학기 강의에 관하여 특별히 좋은 점이나 개선할 점을 파악하여 강의에 반영하고자 다음과 같이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를 실시하오니, 수강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기간: 2017. 4. 17.() ~ 4. 28.()

. 방법: 마이스누 기본정보 수업/성적 성적 강의평가

. 대상교과목: 학부 및 대학원 강좌 전체(대학원논문연구는 평가 대상에서 제외)

. 평가문항: 자유서술식 2문항

   1) 이 강의에서 특별히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

   2) 이 강의에서 개선할 점이 있다면 적어 주십시오.

댓글 0

문서 첨부 제한 : 0Byte/ 30.00MB
파일 크기 제한 : 30.00MB (허용 확장자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7_1 석.박사학위 심사용 논문 및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04.24 110
공지 [논문심사] 2017_1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04.23 216
공지 [알림] 2017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분납 2차 수납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7.04.18 135
» 2017학년도 1학기「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실시 알림 webadmin 2017.04.11 277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493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8017
공지 [알림] 2017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확정 행정실김영희 2017.01.03 7456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8565
공지 [안내] 2017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6.11.28 7466
공지 [안내] 2016년도 연구활동 종사자 상해보험 가입 및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6.08.23 8530
공지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5595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4163
1337 [알림] 22동 냉난방설비(GHP) 교체 공사 계획 안내 [2] 행정실 오선근 2017.04.27 61
1336 [면접일정] 2017학년도 박사과정 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7.04.25 130
1335 [면접일정] 2017학년도 석사/석박통합과정 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7.04.25 168
1334 [액체질소공지] 4/26~4/28 액체 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액체질소조교 2017.04.25 39
1333 [액체질소공지] 5월 둘째주에 액체질소보관통이 공사예정에 있습니다. 액체질소조교 2017.04.24 52
1332 [채용공고 게재 요청] 이베이코리아 2017년 하계인턴 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4.20 82
1331 [알림] 2017년 4차 동물실험교육 안내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04.18 43
1330 56동 3층 남자샤워실 물이 새요 [1] 젖어버린자 2017.04.18 193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