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5차년도(20173~ 20182) BK참여대학원생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입니다.

 

BK참여대학원생이 국제학술대회에 주저자로서, 구두 또는 포스터 발표자로 참여하는 경우에 한해 지원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항공료와 체재비 중 택일하여 신청 가능하며, 참여교수 1인당 국제협력경비 지원 금액 상한선은 700만원입니다.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지도교수님과 상의 후, 신청서(첨부파일 참고)를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56215BK행정실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연수일정 종료 후, 출장보고서는 필히 제출 부탁드립니다.

 

 

[국제협력경비 집행항목]

1. 국제학술대회 참가를 위한 15일 이내의 단기연수(*아래 참고사항 3번 내용 확인)

2. 해외실험관측, 공동연구 등 15일을 초과하는 장기해외연수

3. 해외학자초빙

4. 국제회의지원

5. 여름겨울 학교 참가(*아래 참고사항 4번 내용 확인)

 

 

[참고사항]

1. 연수기간이 30일을 초과하는 해외연수생에게는 해당 연수기간 동안 BK연구장학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2. 연수기간이 15일을 초과하는 경우는 참여교수 1인당 국제협력경비 지원 금액 상한선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항공료와 체재비 모두 지원 가능하나, 국제협력경비 잔액 등을 고려하여 BK팀장회의 후 지원 여부 및 금액이 결정됩니다.

3. 국제학술대회 인정 기준 미충족시, 취소 및 반납 처리 됩니다.

        가. 4개국 이상 참여

        나. 총 구두발표논문 20건 이상

        다. 총 구두발표논문 발표자 중 외국인(소속기관 기준) 논문비율 50% 이상(, 국내 개최 시에는 3분의 1 이상)

4. 여름겨울 학교 지원 신청 전, 아래 조건 확인 바랍니다

        가. 해외 기관에서 주관하는 공식 프로그램

        나. 대상 기관의 공식 초청장 구비

        다. 학점 이수목적이 아닌 경우

5. 사업단 법인카드 사용이 원칙입니다.

     개인명의 카드를 사용하여 항공권 등의 결제를 마친 뒤에 계좌이체 형식으로 지급하는 것은 지양하오니, 착오없기 바랍니다.

 

 

BK행정실

880-8146

댓글 0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2017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3 92
공지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112
공지 2017-2학기 물리학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163
공지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144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404
공지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7.12.05 425
공지 2017학년도 2학기 강의 평가 실시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05 214
공지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7.11.23 580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260
공지 [논문심사] 2017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10.31 899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0.11 524
공지 [알림] 자시 과목별 합격자 명단_2017년 7월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8.25 1105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476
»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2695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3141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309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688
1561 [알림] 22,23동 인터넷 중단 안내 (12.16.(토)) 물리천문학부 2017.12.15 53
1560 22동 연구실 난방관련 [3] 22동대학원생 2017.12.13 178
1559 물리학 특수 연구 과목의 성적 상한선 관련 문의 물특 2017.12.13 173
1558 [알림] 관악캠퍼스 화장실 양변기 교체 안내(56동) 행정실 오선근 2017.12.12 73
1557 아이폰 사파리(웹브라우저)환경에서 [2] 쉬터진 밥스 2017.12.12 167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