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7학년도 1학기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논문심사 일정

 

. 논문제출예정자 온라인 접수기간 : 2017.03.20(월)~ 29(수) 17: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실적심사 신청/취소

 

 

①심사료 납부기간 : 2017.04.10(월) ~  18(화)까지 지정된 은행에 납부

 

제출서류 - 석사 : 석사학위 논문심사원,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 박사 : 박사학위 논문심사요구서, 지도교수 추천서, 이력서,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③제출장소 : 학부행정실 [2017.04.10(월) ~  18(화)까지]

 

④논문심사료 납부 : 석사 - 100,000, 박사 - 300,0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심사료 납부고지서 (인터넷뱅킹 또는 은행에서 납부)

 

 

 

2. 보존용 논문 및 학위논문 On-Line 제출(미제출시 학위수여 대상에서 제외됨)

 

. 학위논문 On-Line 제출 : 심사 종료 후 ~ 책자논문 제출 전

 

. 보존용 논문 제출기간 : 2017. 7.25(화) ~ 27(목) [3일간] (☎880-5466)

 

. 보존용 논문 제출 장소 : 중앙도서관 2층 로비

  

 

붙임 : 제출양식 참고

        

 

 

물리천문학부행정실

 

=======================================================

★★ N O T I C E ★★

 

- 심사료 납부영수증과 심사원등 기타서류를 물리.천문학부행정실로 제출하세요!!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2017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3 92
공지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112
공지 2017-2학기 물리학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163
공지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144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404
공지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7.12.05 425
공지 2017학년도 2학기 강의 평가 실시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05 214
공지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7.11.23 580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260
공지 [논문심사] 2017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10.31 899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0.11 524
공지 [알림] 자시 과목별 합격자 명단_2017년 7월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8.25 1105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476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2695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3141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309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688
1306 [액체질소공지] 3/22~3/24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액체질소조교 2017.03.20 212
1305 [알림] 환경안전원 실험실 안전점검 부적합 사항 조치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3.20 196
1304 [알림] 23동 통합경비시스템 설치 공사 안내(20일, 월요일부터) 행정실 오선근 2017.03.20 180
1303 [알림] 2017학년도 제1학기 최종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3.17 833
» [안내] 2017_1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3.16 2033
1301 신발을 신고 샤워실 청소를 하십니다. [1] 대학원생 2017.03.16 536
1300 [안내] 2017학년도 대학원 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3.16 1473
1299 [BK]2017년 1학기 BK연구장학금 대상자 서류 제출(~3/17,금) file BK행정실 2017.03.15 1584
1298 제9회 한국장학재단 장학금·학자금, 지식멘토링 수기·UCC 공모전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3.15 170
1297 [액체질소공지]2017년 1학기 액체 질소 공급시간 안내(수정사항 있음!) 질소조교 2017.03.13 214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