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7학년도 1학기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논문심사 일정

 

. 논문제출예정자 온라인 접수기간 : 2017.03.20(월)~ 29(수) 17: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실적심사 신청/취소

 

 

①심사료 납부기간 : 2017.04.10(월) ~  18(화)까지 지정된 은행에 납부

 

제출서류 - 석사 : 석사학위 논문심사원,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 박사 : 박사학위 논문심사요구서, 지도교수 추천서, 이력서,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1

 

③제출장소 : 학부행정실 [2017.04.10(월) ~  18(화)까지]

 

④논문심사료 납부 : 석사 - 100,000, 박사 - 300,000

 

∙ 서울대 포털(http://my.snu.ac.kr) 로그인 => 학사행정 졸업 논문심사료 납부고지서 (인터넷뱅킹 또는 은행에서 납부)

 

 

 

2. 보존용 논문 및 학위논문 On-Line 제출(미제출시 학위수여 대상에서 제외됨)

 

. 학위논문 On-Line 제출 : 심사 종료 후 ~ 책자논문 제출 전

 

. 보존용 논문 제출기간 : 2017. 7.25(화) ~ 27(목) [3일간] (☎880-5466)

 

. 보존용 논문 제출 장소 : 중앙도서관 2층 로비

  

 

붙임 : 제출양식 참고

        

 

 

물리천문학부행정실

 

=======================================================

★★ N O T I C E ★★

 

- 심사료 납부영수증과 심사원등 기타서류를 물리.천문학부행정실로 제출하세요!!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2017년 8월 대학원 졸업생 동창회비 납부 [1] 행정실김영희 2017.08.22 42
공지 [안내]2017_2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8.22 81
공지 [안내] 제71회 학위수여자 학위복 대여 기간 행정실김영희 2017.08.22 22
공지 [안내]2017_8월 졸업생 대상 취업통계조사 협조(통합행정정보시스템 웹 설문참여) 행정실김영희 2017.08.14 31
공지 [BK] 2017년 2학기 BK 석사 신입 Frontier Fellowship 선정 결과 알림 BK행정실 2017.08.14 371
공지 [알림] 대학원 졸업축하연 [10] 행정실김영희 2017.08.14 712
공지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신입생 S-CARD 발급 행정실김영희 2017.08.08 175
공지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대학원연구생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08.03 404
공지 [안내] 제71회 후기 학위수여식 행정실김영희 2017.08.03 308
공지 [BK] 2017년 2학기 BK 장학 선정 결과 알림 [2] BK행정실 2017.07.26 1277
공지 [안내] 2017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들에게 알립니다. 행정실김영희 2017.07.25 550
공지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webadmin 2017.07.19 524
공지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7.07.19 599
공지 [안내]2017년도 전기 전문연구요원 선발 결과 및 연도별 합격 현황 행정실_길효정 2017.07.04 1015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541
공지 [알림/★☆중요!!] 2017학년도 제1학기 물리학부 자격시험 면제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055
공지 [안내] 2017_2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06.14 429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1668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2216
공지 [알림] 2017년도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확정 [3] 행정실김영희 2017.01.03 11274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047
공지 [안내] 대학원 입학전형 기준(영어성적) 변경 안내_<2018학년도 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6.04.14 19303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626
1306 [액체질소공지] 3/22~3/24 액체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액체질소조교 2017.03.20 203
1305 [알림] 환경안전원 실험실 안전점검 부적합 사항 조치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3.20 194
1304 [알림] 23동 통합경비시스템 설치 공사 안내(20일, 월요일부터) 행정실 오선근 2017.03.20 179
1303 [알림] 2017학년도 제1학기 최종 등록 일정 안내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3.17 831
» [안내] 2017_1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3.16 2014
1301 신발을 신고 샤워실 청소를 하십니다. [1] 대학원생 2017.03.16 528
1300 [안내] 2017학년도 대학원 후기모집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3.16 1468
1299 [BK]2017년 1학기 BK연구장학금 대상자 서류 제출(~3/17,금) file BK행정실 2017.03.15 1544
1298 제9회 한국장학재단 장학금·학자금, 지식멘토링 수기·UCC 공모전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3.15 165
1297 [액체질소공지]2017년 1학기 액체 질소 공급시간 안내(수정사항 있음!) 질소조교 2017.03.13 208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