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안녕하세요.

대학원 전산실 관리자 입니다.

대학원 전산실 공용 프린터 사용 신청을 받습니다.


프린터의 사용 방식이 변경되어서 계정을 신청하고 56동 203호 대학원 전산실 터미널에서만 인쇄가 가능하도록 조정 되었습니다.

또한 1년에 1000 페이지로 사용량을 설정하였습니다.

사용을 원하시는 대학원생과 연구원 께서는 첨부한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메일 제목에 

[프린터 사용 신청]

을 꼭 적으셔서 uttank@snu.ac.kr 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5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제9회 응집물질물리 여름학교 프로그램 및 수강신청/등록 안내 응집물질물리 여름학교 2018.04.27 22
공지 [면접일정] 2018학년도 석사/석박통합과정 후기모집 행정실김영희 2018.04.25 127
공지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4.20 173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분납 2차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4.19 107
공지 제5회 명사초청 특강 (연사 : 김명자 (현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회장)) webadmin 2018.04.18 210
공지 2018년도 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공고 안내 [1] 행정실_김현진 2018.04.17 341
공지 [고등과학원] 4월 대중강연 안내 행정실_김현진 2018.04.11 404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404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709
공지 [안내] 2018년도 글로벌박사양성사업 시행 공모 행정실김영희 2018.04.05 345
공지 [안내] 2018_1학기 석사·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3.19 848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712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126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1124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2664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791
1290 [액체질소공지] 03/06 ~ 03/08 액체 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03.06 283
1289 [알림] 자연대 통합경비시스템 공사 안내(22,56동) - 공사진행중 행정실 오선근 2017.03.06 325
1288 [알림] 2017_1 강의조교B형 활동계획서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3.03 3375
1287 [알림] 2017학년도 1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물리천문학부 2017.03.02 369
1286 2017년 1학기 조교배정안 (4차 개정) file 조교장 유하늘 2017.03.02 675
» 대학원 전산실 공용 프린터 사용 신청을 받습니다. [5] file webadmin 2017.03.02 5022
1284 phya 메일 서버 [1] 오지섭 2017.03.02 565
1283 2017년 1학기 조교 오리엔테이션 공지 3/3 5pm 56동 106호 조교장 유하늘 2017.02.28 472
1282 2017년 1학기 조교배정안 (3차 개정) file 조교장 유하늘 2017.02.28 407
1281 2017년 1학기 조교배정안 (2차 개정) [1] file 조교장 유하늘 2017.02.27 413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