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안녕하세요.

대학원 전산실 관리자 입니다.

대학원 전산실 공용 프린터 사용 신청을 받습니다.


프린터의 사용 방식이 변경되어서 계정을 신청하고 56동 203호 대학원 전산실 터미널에서만 인쇄가 가능하도록 조정 되었습니다.

또한 1년에 1000 페이지로 사용량을 설정하였습니다.

사용을 원하시는 대학원생과 연구원 께서는 첨부한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메일 제목에 

[프린터 사용 신청]

을 꼭 적으셔서 uttank@snu.ac.kr 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5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4] 행정실김영희 2017.11.20 241
공지 2017년 후기 전문연구요원 선발 합격자 명단 행정실_길효정 2017.11.20 209
공지 전기역학 2 휴강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1.17 281
공지 [알림]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4차(최종)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7.11.16 62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1.14 358
공지 [논문심사] 2017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10.31 527
공지 [안내] 2017_2 석.박사학위 심사용 논문 및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0.26 488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0.11 439
공지 [알림] 자시 과목별 합격자 명단_2017년 7월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8.25 1050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271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2467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2939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246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673
1291 [액체질소공지] 03/06 ~ 03/08 액체 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7.03.06 273
1290 [알림] 자연대 통합경비시스템 공사 안내(22,56동) - 공사진행중 행정실 오선근 2017.03.06 313
1289 [알림] 2017_1 강의조교B형 활동계획서 제출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3.03 3343
1288 [알림] 2017학년도 1학기 주차등록 신청 안내 file 물리천문학부 2017.03.02 351
1287 2017년 1학기 조교배정안 (4차 개정) file 조교장 유하늘 2017.03.02 648
» 대학원 전산실 공용 프린터 사용 신청을 받습니다. [5] file webadmin 2017.03.02 4980
1285 phya 메일 서버 [1] 오지섭 2017.03.02 537
1284 2017년 1학기 조교 오리엔테이션 공지 3/3 5pm 56동 106호 조교장 유하늘 2017.02.28 452
1283 2017년 1학기 조교배정안 (3차 개정) file 조교장 유하늘 2017.02.28 394
1282 2017년 1학기 조교배정안 (2차 개정) [1] file 조교장 유하늘 2017.02.27 401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