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1. 수강신청 일정 및 대상

구분

날짜

시간

대상학번

대상학생

·휴학생

예비수강신청

1.13() ~ 1.17()

(·일 제외)

09:00~18:00

전체학번

·휴학생

(국내교류학생 제외)

·휴학생

수강신청

1.19()

07:00~16:00

홀수학번

·휴학생

(국내교류학생 제외)

1.20()

07:00~16:00

짝수학번

·휴학생

(국내교류학생 제외)

1.23()

07:00~16:00

전체학번

·휴학생

1.24(), 1.25()

09:00~16:00

전체학번

·휴학생

·편입생

예비수강신청

2.17()

09:00~18:00

전체학번

·편입생

·편입생

수강신청

2.21() ~ 2.23()

09:00~16:00

전체학번

·편입생

수강신청변경

3.2() ~ 3.8()

(·일 제외)

09:00~18:00

전체학번

전체 학생

학과()

수강신청조정

3.9() ~ 3.10()

09:00~18:00

전체학번

전체 학생

수강신청 취소

3.9() ~ 4.20()

24시간

전체학번

전체 학생

대상학생의 홀수학번’, ‘짝수학번은 학번 가장 마지막 숫자의 홀·짝 여부에 따른 것임.

휴학 등으로 인해 과거 성적 취득내역이 없는 학생은 신입생으로 간주되어 신입생 일정을 따름

 

2. 수강신청 절차 :

수강편람 및 안내문 숙지 지도교수 및 학과장의 수강지도 인터넷으로 직접 신청

 

3. 수강신청 사이트 : http://sugang.snu.ac.kr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수강신청을 시도할 경우는 이후 30분간 접속을 할 수 없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수강신청 완료 후 즉시 로그아웃할 것

 

4. 수강신청 사이트 비밀번호 변경방법

. 포털 mySNU(http://my.snu.ac.kr) 로그인 학사행정 나의정보 개인정보수정 수강신청 비밀번호 변경

. 수강신청 사이트 로그인 수강신청인적정보 비밀번호 변경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신입생은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유의사항 및 매뉴얼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2017_2학기 강의조교 활동보고서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3 92
공지 가정발송용 성적표 수령주소 갱신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114
공지 2017-2학기 물리학특수연구 보고서 제출 행정실_길효정 2017.12.13 163
공지 [논문제출] 2017학년도 제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145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7.12.11 407
공지 [알림] 2017학년도 후기 지도교수 선정 절차 행정실김영희 2017.12.05 425
공지 2017학년도 2학기 강의 평가 실시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12.05 215
공지 [안내] 2018학년도 1학기 대학원과정 장학금 신청 행정실김영희 2017.11.23 580
공지 [안내] 2018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1.22 261
공지 [논문심사] 2017_2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7.10.31 899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71011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0.11 524
공지 [알림] 자시 과목별 합격자 명단_2017년 7월 시행 행정실김영희 2017.08.25 1105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1477
공지 [BK]국제협력경비(~2018년 2월)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7.04.07 2696
공지 2017년도 중앙도서관 외국학술지 신청 구독 안내 행정실_길효정 2017.01.18 1314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309
공지 [안내] 2016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6.04.06 17688
1235 세미나실 무단이용 사례 [3] file 대학원생 2017.01.20 907
1234 [중요!!] 2017학년도 기초학문분야 학문후속세대 후보 추천_★☆전문연구요원 지원 내용 수정☆★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1.19 1241
1233 [알림] 2017년도 2월 안전환경교육 안내(환경안전원) file 행정실 오선근 2017.01.19 529
1232 [알림] [알림]22동 1층 폐액처리저장소 사용안내(필수사항) 행정실 오선근 2017.01.18 460
1231 [알림] 관악캠퍼스 승강기 정기검사 일정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7.01.18 472
1230 APS march meeting 여자 룸메이트 구합니다 대학원생 2017.01.18 690
1229 [채용공고]㈜ 서 연 그 룹 file 행정실김영희 2017.01.18 476
1228 넘나추워 [5] 대학원생 2017.01.16 958
»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 file 행정실_길효정 2017.01.16 11921
이전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