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URL 링크  
2017학년도 제1학기 등록,복학(귀) 및 휴학, 재입학(복적)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등록[재학생,복학생,재입학(복적)생]

 

  - 기 간 : 2017.2.16.() ~ 2.22.() (5일간)

 

  - 장 소 : 농협중앙회, 신한은행 및 우리은행 전국 소재 지점(타 은행에서도 가능하나 수수료 개인 부담)

 

 

ㅁ 복학(귀), 재입학(복적)

 

  - 복 학() : 2016.12.15.(목) ~ 2017.2.22.(수)

 

  - 재입학(복적)   1: 2016.12.21.() ~ 2017. 1. 6.()학과사무실에 신청서 제출(인터넷신청불)

 

                         2: 2017.  1.11.(수) ~ 2017. 2. 3.() (1차 허가 후 잔여 여석이 있는 경우만 허가)

 

ㅁ 휴학

 

 - 미등록 휴학 : 2016.12.15.(목)~2017. 3.27.(월) (수업일수 1/4)

 

 - 등록 후 휴학 : 2016. 2.24.(금)~2017. 4.20.(목), 분납중인 자는 완납하여야 가능(수업일수 2/4선 후 가사휴학 불가)

 

   ※ 등록 후 휴학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한 후 휴학 신청을 하여야 함.

 

       (휴학신청 후에는 등록 안 됨(등록금고지서 출력 불가)

 

 

 

 붙임 : 안내문 1부.   끝.

댓글 0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알림] 2018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분납 4차 수납계획 행정실김영희 2018.05.23 57
공지 ICHEP2018 SEOUL (July 4 - 11, 2018 COEX, SEOUL) webadmin 2018.05.21 250
공지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8.05.11 855
공지 [알림] 2018학년도 학교경영자 배상 책임보험 가입 행정실김영희 2018.05.09 170
공지 [논문심사] 2018_1 석.박사학위 논문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행정실김영희 2018.04.28 769
공지 [논문심사] 2018_1 석.박사학위 심사용 논문 및 게재목록(Publication List)제출 행정실김영희 2018.04.28 518
공지 제9회 응집물질물리 여름학교 프로그램 및 수강신청/등록 안내 응집물질물리 여름학교 2018.04.27 569
공지 BK21플러스사업 6차년도(2018년 3월~2019년 2월) 국제협력경비 지원 안내 BK행정실 2018.04.05 625
공지 [BK]BK21 플러스 사업 대학원생 인권 침해 예방 온라인 교육 동영상 수강 안내(2018년 8월 31일까지 의무 수강) [7] BK행정실 2018.04.05 1063
공지 [안내] 2018학년도 후기 및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입학전형 일정 행정실김영희 2017.12.29 868
공지 [알림/★☆중요!!] 자격시험 면제자 및 합격자 현황_20180126현재 행정실김영희 2017.12.21 1282
공지 [안내] 2017년도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 이용 행정실김영희 2017.06.29 2942
공지 [안내/중요!!★☆] 대학원 관련 내규 일부 개정_<2017학년도 신입생부터 ★필독★> 행정실김영희 2016.12.06 12951
1168 [액체질소공지] 11/29 ~ 12/2 액체 질소 공급이 불가합니다. 질소조교 2016.11.28 485
» [안내] 2017_1 복학(귀), 재입학(복적), 휴학 및 등록 일정 file 행정실김영희 2016.11.28 10908
1166 [Seminar] Development of tunable THz free electron laser 박건식교수연구실 2016.11.24 526
1165 [알림] 박사학위 논문 공개발표 행정실김영희 2016.11.24 1196
1164 [알림] 22동 116호 실험실 공사 일정 안내(11월 26일) 행정실오선근 2016.11.23 537
1163 [알림] 2016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4차(최종) 수납계획 file 행정실김영희 2016.11.23 449
1162 [알림] 관악캠퍼스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일정 안내 행정실 오선근 2016.11.22 560
1161 KIAS-SNU 물리학 겨울학교 안내 김동욱 2016.11.21 743
1160 [급] 2016년 전문연구요원 배정인원 추가조정에 따른 신규 편입 신청 안내 [5] file 행정실_길효정 2016.11.18 2038
1159 [알림] 2016년도 서울대 동절기 난방 운영계획 안내 [2] 행정실 오선근 2016.11.17 641
이전 게시판